2024년 06월 18일(화)
에너지경제 포토

이태민

etm@ekn.kr

이태민기자 기사모음




그라비티, 플레이엑스포 게임 15종 출품…버튜버 ‘프링’도 눈길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5.27 18:00

다채로운 부스 구성으로 호평

ㄱㄼㅌ

▲그라비티는 지난 23일부터 26일까지 나흘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게임쇼 '2024 플레이엑스포' 부스 운영을 마무리했다. 그라비티

그라비티는 지난 23일부터 26일까지 나흘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게임쇼 '2024 플레이엑스포'에서 부스 운영을 성료했다고 27일 밝혔다.


이 회사는 PC와 콘솔, 모바일을 아우르는 15종의 타이틀 출품과 함께 버츄얼 유튜버(버튜버) K-튜버를 첫 공개했다.


그라비티는 올해 40부스 규모로 참가해 전체 출품작 시연존부터 K-튜버존, 포토존, 굿즈샵까지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했다. 다양한 장르의 타이틀을 선보임과 동시에 타이틀별 포스트 카드를 준비해 게임 시연과 미션 수행 이벤트를 연계했다.


K-튜버존에서는 그라비티의 버튜버 '프링'의 오리지널 음원을 풀버전으로 공개해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음원 커버 콘테스트 투표, 스탬프 랠리 등 이벤트에 참여한 방문객에게는 K-튜버 굿즈를 선물했다. 아울러 포토존에서는 코스프레 전문 팀 에이크라운이 코스프레 포토타임을 펼치며 풍성한 볼거리를 선보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유준 그라비티 사업팀장은 “이번 플레이엑스포에 큰 규모로 참가한 만큼 전체 게임 시연 기회 제공은 물론 풍성한 볼거리 및 즐길 거리, 이벤트 등으로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을 만들었다고 생각한다"라며 “이번 플레이엑스포에서 선보인 게임과 그라비티의 버튜버인 K-튜버에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