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3월 04일(목)
"사각지대 없이 관리"…쿠쿠, 타워형 공기청정기 ‘T8700’ 출시

"사각지대 없이 관리"…쿠쿠, 타워형 공기청정기 ‘T8700’ 출시

[에너지경제신문 이나경 기자] 쿠쿠홈시스는 16~20평형대 타워형 공기청정기 신제품 ‘T8700’를 출시를 통해 상반기 공기청정기 시장 선점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쿠쿠홈시스의 청정 생활가전 전문 브랜드 인스퓨어(INSPURE)가 신제품으로 내놓은 T8700은 청정 면적별로 53.8㎡(16평형), 66m²(20평형) 2종으로 출시됐다. 53.8㎡(16평형) 제품은 에너지효율 1등급 제품으로 장시간 사용하는 제품을 고려해 에너지 사용 효율을 높였다.쿠쿠에서 처음 선보이는 스퀘어 형태의 유니크하고 모던한 타워형 디자인이 적용돼 일반 가정은 물론, 사무실, 학교, 식당, 카페, 병원 등 공공ㆍ상업시설에도 잘 어울려 인테리어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이번 신제품은 동급의 다른 제품 대비 약 60% 작아진 콤팩트한 사이즈로 부피를 많이 차지하지 않아 공간 활용도와 실용성을 높였다. 8770개의 빈틈없는 에어홀을 장착해 크기는 작아졌지만 한 대의 제품으로 방 안은 물론 거실과 같이 넓은 공간도 강력하게 케어 한다.넓어진 흡기구와 제품 사면을 둘러싼 에어홀로 사각지대 없이 360도 모든 방향의 오염된 공기를 빠르고 강력하게 흡입해 정화된 공기를 넓은 면적으로 구석구석 순환시킨다. 아이들이 집에서 활발히 활동하거나 외출했다 들어와 갑자기 실내공기가 오염됐을 때 터보 모드를 통한 강한 흡입과 토출로 신속하게 공리를 관리할 수 있다.편의성을 극대화한 사용자환경(UI)도 눈여겨볼 만하다. △자동 △에코 △취침 △3단계 수동 △터보, 5가지 모드를 두 개의 버튼으로 간단히 조작하는 간결한 작동 방식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쉬운 사용을 돕는다.스마트 청정 센서로 공간 면적과 공기 상황에 따라 실시간으로 공기 질을 분석해 복잡하고 어려운 숫자나 기호 대신 8가지 LED 컬러로 실내 공기 상태를 한눈에 알기 쉽게 직관적으로 알려준다. 필터 교체 시기에 맞춰 LED 알람도 점등돼 늘 최적의 상태로 제품을 관리하고 사용할 수 있다.쿠쿠홈시스의 필터 기술력으로 완성된 ‘토탈 케어 필터 시스템’도 장점이다. 타워형 본체에 맞춘 ‘360도 서라운드 입체 필터 시스템’을 적용, 프리 필터를 통해 머리카락이나 동물 털 등 입자가 큰 먼지를 1차로 제거하고 토털케어 안심 필터(탈취 필터, 초미세먼지 집진 필터)로 눈에 보이지 않는 초미세먼지와 유해가스, 악취까지 강력하고 빠르게 2차 제거한다. 또 황사, 먼지 진드기나 꽃가루 등 공기 중 건강을 위협하는 요소를 깨끗하게 걸러주는 기능성 필터까지 장착했다.쿠쿠홈시스 관계자는 "신제품 인스퓨어 T8700 공기청정기는 콤팩트한 사이즈로 공간 활용도가 높고, 이동이 수월해 원하는 곳 어디에나 사용이 가능한 실용적인 제품"이라며 "그간 W8200, 울트라 12000 등 타워형 제품을 선보여온 쿠쿠가 유니크 한 스퀘어 타워형 제품으로 라인업을 확장하며 시장 공략에 나선 것"이라고 말했다.한편, 쿠쿠홈시스의 공기청정기 신제품 인스퓨어 T8700은 화이트 색상으로 출시, 일시불 판매가는 53.8m²(16평형), 66m²(20평형) AC-17T10FWH, AC-20T10FWH 모델이 각 59만9000원으로 쿠쿠홈페이지를 포함한 온라인, 오프라인 유통채널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또 방문 관리형, 셀프 관리형 렌털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으며 36개월 기준 월 3만 6900원에서 3만 7900원 이하의 합리적인 렌털료로 이용 가능하다.nakyeong@ekn.kr쿠쿠홈시스 인스퓨어 T8700 공기청정기

호텔스닷컴,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호텔스닷컴,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에너지경제신문 이나경 기자] 호텔스닷컴은 4일 서울 밀레니엄 힐튼 호텔에서 열린 ‘2021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호텔 예약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5년 연속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호텔스닷컴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속에서도 무료 취소 서비스, 편리한 숙박 관리를 위한 시스템 등 소비자 중심 서비스를 제공했다. 또 포스트 코로나 뉴노멀 시대에 대응하기 위해 고객이 각 호텔의 위생 및 청결 지침을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웹사이트를 개선했다. 이밖에도 여행 트렌드에 맞춰 ‘호텔스닷컴 향기로 떠나는 여행’, ‘호텔스닷컴 방구석 힐링 여행’ 등 소비자들의 여행 상상력을 자극하기 위한 다채로운 캠페인 활동을 진행해왔다. 김상범 호텔스닷컴 코리아 대표는 "전례 없는 어려운 시기에도 불구하고 호텔스닷컴이 5년 연속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이라는 뜻 깊은 상을 수상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호텔스닷컴은 우수한 서비스 제공과 상품 개선을 통해 여행자들이 가장 먼저 찾는 숙박 예약 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10회를 맞이하는 2021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 투표와 전문가들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산업 부문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자리로, 우수한 브랜드를 발굴하고 육성하여 국가 경쟁력 향상에 기여하기 위한 목적으로 매년 개최되고 있다. nakyeong@ekn.kr[사진] 호텔스닷컴 코리아 김상범 대표 김상범 호텔스닷컴 코리아 대표가 4일 서울 밀레니엄 힐튼 호텔에서 열린 2021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위니아비데 남다른 3가지는 위생·청결·편의

위니아비데 남다른 3가지는 위생·청결·편의

[에너지경제신문 이나경 기자] 한번의 세정만으로 완벽한 세척이 가능하다. 특별히 강도 조절을 하지 않아도 일반 세정보다는 조금 더 세지만 아프지 않는 세정력을 자랑해 사용 후 찝찝함을 덜어준다. 물살에 더해진 공기방울 덕분이다. 위니아에이드는 비데를 고르는 소비자들의 깐깐한 기준을 고려해 3일 부스트펌프가 적용된 위니아비데 신제품을 선보였다. 위니아에이드가 비데를 선보인건 이번이 처음이다. 제품에 부착된 부스트 펌프는 가정 내 수압 환경에 구해받지 않고 강력하고 정확한 물줄기를 구현한다. 특히 파워 및 쾌변 모드를 사용할 경우 펌프가 없는 모델 대비 강력한 물줄기가 토출돼 시원함과 동시에 세정 후 상쾌함까지 선사한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보다 깔끔한 사용을 원하는 소비자라면 세정 시 세정 버튼을 한 번 더 눌러 무브 기능을 동작시켜 노즐을 앞뒤로 조정해 더 넓은 부위를 깔끔하게 씻을 수 있다. 조작부는 터치형으로 구성되어 오랜 시간 사용에도 벗겨짐이나 고장 없이 새것처럼 사용할 수 있다. 비대면 시대 셀프관리가 가능한 점도 차별화된 강점 중 하나다. 비데에 적용된 교체형 노즐 팁과 노즐 커버를 통해 셀프관리가 가능한데 여기에 편리한 스마트 스윙 필터까지 더해져 원터치 방식으로 누구나 빠르게 셀프교체가 가능하다. 평소에는 필터를 조작부 아래로 넣어 보관할 수 있어 깔끔한 외관 유지도 가능하다. 셀프관리를 원하지 않은 경우 전문가의 케어도 받을 수 있다. 전문가 관리를 받을 경우 위니아 케어 전문가가 4개월 주기별로 방문해 제품 점검, 살균청소, 필터·부품 교체 등을 전반적으로 관리해준다. 이밖에도 몸에 닿는 제품의 특성상 위생적인 사용과 관리를 위한 살균기능도 탑재했다. 변좌에 앉지 않은 상태에서 노즐 살균 버튼을 누르면 전기분해수로 노즐을 살균 세척할 수 있다. 노즐 살균 버튼을 길게 누르면 노즐이 밖으로 나와 2분간 멈춰있는 상태로 수동 세척도 가능하다. 모든게 소비자 의사에 따라 자유롭게 맞춤형으로 움직이는 셈이다. 윤석대 위니아에이드 상품전략팀장은 "부스트 펌프가 적용된 제품인 만큼 쾌변 모드 동작시 일반 수압을 사용한 제품에 비해 훨씬 풍부하고 강력한 물줄기를 경험할 수 있다"며 "수압이 세고 풍부한 물줄기의 비데를 원하는 고객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라고 말했다. nakyeong@ekn.kr[첨부]위니아 비데 (1) 위니아 비데.

금성출판사, 푸르넷 공부방 AI수학 ‘매쓰클라우드’ 선봬

금성출판사, 푸르넷 공부방 AI수학 ‘매쓰클라우드’ 선봬

[에너지경제신문 여헌우 기자] 금성출판사는 푸르넷 공부방이 학교 교육과정의 모든 수학 개념을 한눈에 정리한 구름수학사전으로 잘 알려진 ‘매쓰클라우드(MathCloud)’와 푸르넷 결합상품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매쓰클라우드는 학생 개개인의 취약점을 자동 분석해 맞춤 학습을 제공하는 신개념 AI 자기주도형 수학 학습시스템이다. 학생의 패턴을 인식하고, 취약점을 파악해 개인에게 딱 맞는 문제와 학습 환경을 제공한다. 1000권 분량의 온라인 교재, 1200개 이상의 개념 강의, 10만개 이상의 문제가 수록돼 있다. 매쓰클라우드는 5가지 특화된 AI 학습 기능을 제공해 학생들의 수학 실력 향상을 돕는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구름수학사전’에서는 수학의 개념을 전자사전처럼 쉽게 검색하고 관련 강의와 로드맵으로 연계되는 학습 콘텐츠가 제공된다. 그 밖에도 오답 변형 문제 출제, 미래 점수까지 확인할 수 있는 ‘예언 점수 추이’ 등 AI를 기반으로 한 1:1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금성출판사 관계자는 "매쓰클라우드는 미국 SAT 등을 통해 사용 효과성을 인정받은 우수한 AI 수학 프로그램으로, 푸르넷 공부방을 통해 월 1만원이라는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며 "앞으로도 금성출판사는 에듀테크와 접목한 차별화된 시스템으로 학생, 학부모가 만족할 수 있는 학습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yes@ekn.krBasic RGB 금성출판사 매쓰클라우드 설명 포스터

야놀자, 글램핑ㆍ카라반 카테고리 고속성장…거래액 300% ↑

야놀자, 글램핑ㆍ카라반 카테고리 고속성장…거래액 300% ↑

[에너지경제신문 이나경 기자] 야놀자는 자사의 글램핑ㆍ카라반 카테고리가 야외형 숙소 인기에 힘입어 고속 성장 중이라고 3일 밝혔다. 야놀자에 따르면 올해 1, 2월 기준 야놀자의 글램핑ㆍ카라반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300% 신장세를 보였다. 동기간 중 예약 건수도 261% 이상 늘어 소규모로 즐기는 안전한 여행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지역별로는 경기도, 강원도가 높은 이용률을 보였고, 특히 경기도 가평, 포천, 홍천 등이 인기를 끌었다. 수도권에서 자차 이동이 가능한 숙소들의 인기가 지속되는 것으로 풀이된다. 앞서 지난해 6월, 야놀자는 전국 240여개 유명 글램핑과 카라반 숙소를 한 눈에 확인, 예약 가능한 글램핑ㆍ캠핑 카테고리를 신설했다. 올해도 야외형 숙소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만큼 국내 숨은 여행지의 야외형 숙소를 지속 개발해 해당 카테고리를 강화할 계획이다. 연은정 야놀자 마케팅실장은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안전하게 즐기는 여행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면서 야외형 숙소가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면서 "여가업계의 언택트 트렌드가 지속되고 있는 만큼, 누구나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여가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야놀자는 3월 한달 간 전국 인기 캠핑 숙소를 최대 47% 할인가로 선보인다. 리버뷰, 럭셔리, 반려동물 동반 등 다양한 테마별 숙소를 모아 취향에 따라 원하는 숙소를 선택할 수 있다. 총 4만원 상당의 쿠폰팩을 지급하고, 제휴 카드ㆍ간편 결제 서비스 이용 시 최대 2만원 중복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nakyeong@ekn.kr[첨부] 야놀자 CI 이미지 야놀자.

위니아에이드, 셀프관리 가능한 ‘위니아 비데 3종’ 출시

위니아에이드, 셀프관리 가능한 ‘위니아 비데 3종’ 출시

[에너지경제신문 이나경 기자] 대유위니아그룹의 위니아에이드는 손쉬운 자가관리가 가능하고 강력한 세정력이 특징인 위니아 비데 신모델 3종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위니아 비데는 부스트 펌프가 적용되어 저수압 환경에서도 강력하고 정확한 물줄기를 구현한다. 특히 파워 및 쾌변 모드를 사용할 경우 펌프가 없는 모델 대비 강력한 물줄기가 토출 돼 시원함을 빠르고 강력하게 느낄 수 있다. 보다 깔끔한 사용을 원하는 소비자라면 세정 시 세정 버튼을 한 번 더 눌러 무브 기능을 동작시키면 노즐이 앞뒤로 이동해 더 넓은 부위를 깔끔하게 씻을 수 있다. 조작부는 터치형으로 구성돼 오랜 시간 사용에도 벗겨짐이나 고장 없이 새것처럼 사용할 수 있다. 위니아 비데는 깨끗한 비데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교체형 노즐 팁과 노즐 커버를 적용해 셀프관리가 가능하도록 했다. 특히 교체가 편리한 스마트 스윙 필터를 적용해 간단한 원터치 방식으로 누구나 빠르게 교체할 수 있다. 평소에는 필터를 조작부 아래로 넣어 보관할 수 있어 깔끔한 외관 유지도 가능하다. 몸에 닿는 제품의 특성상 위생적인 사용과 관리를 위한 살균기능도 탑재했다. 변좌에 앉지 않은 상태에서 노즐 살균 버튼을 누르면 전기분해수로 노즐을 살균 세척할 수 있다. 노즐 살균 버튼을 길게 누르면 노즐이 밖으로 나와 2분간 멈춰있는 상태로 수동 세척도 가능하다. 위니아 비데는 소비자 편의를 위해 리모컨이 포함된 고급 모델을 포함한 3종으로 출시하며 위니아에이드 카카오톡 채널을 통한 렌탈 구매 혹은 전국 200여 개 위니아 딤채 스테이에서 일시불로 구매할 수 있다. 렌탈로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총 6가지 상품 중에 선택이 가능하다. 소비자 선택에 따라 위니아 케어 전문가가 4개월 주기별로 방문해 제품 점검, 살균청소, 필터·부품 교체 등의 케어서비스를 제공하는 방문케어 3종과 필터·부품 등을 4개월 주기별로 택배 배송하는 ‘셀프케어 3종’을 선택 할 수 있다. 이밖에도 위니아딤채 스테이에서 일시불로 구매한 고객들도 제품에 부착되어 있는 QR코드를 통해 방문케어나 셀프케어를 신청할 수도 있다. 윤석대 위니아에이드 상품전략팀장은 "부스트 펌프가 적용된 제품인 만큼 쾌변 모드 동작시 일반 수압을 사용한 제품에 비해 훨씬 풍부하고 강력한 물줄기를 경험할 수 있다"며 "수압이 세고 풍부한 물줄기의 비데를 원하는 고객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위니아에이드는 전국 200여 개의 전속 매장을 통해 위니아딤채와 위니아전자의 가전 제품 등을 판매하고 있으며, 무인빨래방 가맹사업인 위니아24크린샵을 운영 중이다. nakyeong@ekn.kr[첨부]위니아 비데 위니아에이드 위니아비데.

유리아쥬 ‘올영세일’ & ‘올영픽’ 프로모션 진행

유리아쥬 ‘올영세일’ & ‘올영픽’ 프로모션 진행

[에너지경제신문 여헌우 기자] 유리아쥬(URIAGE)는 ‘올영세일’과 ‘올영픽’ 프로모션을 동시에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이달 8일까지 진행되는 ‘올영세일’ 기간에는 올리브영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전 제품 최대 40% 할인을 실시한다. △2020 올리브영 어워즈 페미닌케어 부문 1위를 수상한 ‘진피 마일드 젤’ △2020 올리브영 어워즈 립케어 부문 2위 ‘스틱레브르 오리지널’ 등 유리아쥬 베스트셀러를 비롯한 주요 제품을 할인한다.유리아쥬는 이달의 브랜드인 ‘올영픽(Pick)’에도 선정돼 3월 한 달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올영세일 기간 동안 베스트셀러 및 신제품의 추가 할인을 실시한다. ‘배리어덤 시카 데일리 세럼’과 ‘배리어덤 시카 데일리 젤 크림’은 ‘진정완성키트’를 담아 올리브영 단독으로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제모스 토너 250ml’와 ‘배리어덤 시카 토너 250ml’도 3월 한 달간 출시 이후 최초로 40% 할인을 진행한다.유리아쥬 관계자는 "올영세일에 참여하는 것은 물론 이달의 브랜드인 ‘올영픽(Pick)’에도 선정, 3월 한 달간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한 혜택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유리아쥬 인기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며 "1년여간 이어진 마스크 착용과 미세먼지 등 다양한 원인으로 피부 컨디션이 저하되고 예민해진만큼 유리아쥬와 함께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yes@ekn.kr유리아쥬 올영세일 참여 포스터

트렌비 ‘완벽 정품체인’ 브랜드 캠페인 실시

트렌비 ‘완벽 정품체인’ 브랜드 캠페인 실시

[에너지경제신문 여헌우 기자] 트렌비는 ‘트렌비거나 아니거나, 완벽:정품체인’ 브랜드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명품 제품의 유통 구조에 대한 철저한 정품 인증 절차를 통해 신뢰할 수 있는 쇼핑 환경을 보장하는 취지에서다.트렌비는 우선 정품에 대한 중요성을 직관적으로 전달하는 광고 캠페인을 실시한다. 캠페인 뮤즈로 선정된 배우 정려원, 이제훈과 함께 정가품에 관련한 위트 있는 에피소드를 선보인다.이를 통해 이해와 공감을 공유하고 정품 판매에 대한 투명성과 안정성을 집중 조명했다. 해당 영상은 트렌비 홈페이지 및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트렌비는 캠페인 참여 독려를 위해 오는 31일까지 참가자 전원에게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시청자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영상을 시청한 뒤 퀴즈에 참여하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1명에게는 영상에 나오는 명품 가방을 추가로 선물한다.트렌비 관계자는 "해외지사를 통해 전 세계 브랜드의 공식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상품을 소싱하는 것은 물론, 자체 감정사의 검수 프로세스를 운영하기 때문에 가품에 대한 우려를 최소화할 수 있다"고 전했다.yes@ekn.kr트렌디 신규 캠페인 포스터

쿠쿠, 소규모 가구 맞춤 초소형 밥솥 ‘트윈프레셔 쁘띠’ 출시

쿠쿠, 소규모 가구 맞춤 초소형 밥솥 ‘트윈프레셔 쁘띠’ 출시

[에너지경제신문 이나경 기자] 쿠쿠전자가 소규모 가구를 위한 3인용 초소형 프리미엄 밥솥 ‘트윈프레셔 쁘띠(CRP-MHTR0310FW)’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쿠쿠전자는 최근 소형 제품이라도 기능과 디자인이 뛰어난 프리미엄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 경향을 고려해 트윈프레셔 라인을 초소형 제품까지 확장했다.트윈프레셔 쁘띠는 신혼부부 등 3인 이하 소규모 가구을 위한 3인용 밥솥으로, 타깃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용량과 사이즈를 줄이고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다양한 기능과 강화된 디자인을 장착한 프리미엄 제품이다.이번 신제품은 혼밥도 최상의 밥맛으로 즐길 수 있도록 ‘트윈프레셔’ 기능을 탑재했다. 쿠쿠가 국내 최초 개발한 ‘이중모션밸브’로 두 가지 압력을 제어해 한 대의 밥솥으로 초고압 또는 고화력 IH 무압으로 밥을 지을 수 있다. 무압 모드 취사 중 밥솥 뚜껑을 열어 재료를 추가할 수 있는 ‘오픈쿠킹’은 각종 나물밥, 버섯밥 등을 지을 때 처음부터 쌀과 나물을 함께 넣어 취사하면 나물이 너무 익어 식감이나 영양소 측면에서 아쉬웠던 부분을 완벽하게 개선했다.재료를 넣고 그대로 볶거나 뒤집는 등 조리도 가능해 다양한 음식 메뉴를 만들 수 있는 멀티쿠커로 활용할 수 있다. 특히 이유식 등 시차를 두고 재료를 투입해야 영양소 파괴 없이 재료의 본연의 맛과 신선한 식감이 살아나는 음식을 조리할 때 특히 유용하다. 뚜껑에는 스마트 잠금장치가 내장돼 오픈쿠킹 기능을 사용 시 화상 위험 없이 안전하게 뚜껑을 열 수 있다.‘냉동보관 밥’ 메뉴도 새로 추가됐다. 트윈프레셔 기술로 고압은 물론 무압을 사용해 냉동보관 밥을 지으면 냉동 후 해동된 밥도 갓 지은 밥처럼 고슬고슬하며 촉촉한 맛 그대로 유지할 수 있다.또 ‘슈퍼 쾌속’ 기능으로 9분 30초 만에 빠르게 따뜻하고 맛있는 밥이 완성된다. 기존 자사 제품보다 2분 이상 단축된 시간이다.쿠쿠전자 관계자는 "트윈프레셔 쁘띠는 기능과 디자인을 중시하는 MZ 세대와 혼밥, 신혼부부 밥상 등 적은 인원을 위한 식사라도 제대로 잘 만든 한 끼를 원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출시한 제품"이라며 "타깃의 라이프스타일과 니즈를 더욱 세밀하게 고려해 출시한 3인용 초소형 제품으로 라인업을 확장해 쿠쿠의 프리미엄 밥솥 트윈프레셔를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라고 전했다.한편, 트윈프레셔 쁘띠는 매트화이트, 어반그레이 2가지 색상으로 출시, 일시불 판매가는 45만8000원으로 쿠쿠몰을 포함한 온라인, 오프라인 유통채널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nakyeong@ekn.kr쿠쿠전자 초소형 프리미엄 밥솥 트윈프레셔 쁘띠

하이모, ‘2021 행복더함 사회공헌’ 산자부 장관상 수상

하이모, ‘2021 행복더함 사회공헌’ 산자부 장관상 수상

[에너지경제신문 이나경 기자] 맞춤가발 전문기업 하이모는 ‘2021 행복더함 사회공헌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사회공헌 우수기업 선정에서 ‘공유가지창출 사회공헌’ 부문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올해로 11회를 맞은 행복더함 사회공헌 캠페인은 한국경영자총협회와 한국언론인협회가 공동주최하고, 기획재정부, 교육부, 산업통상자원부, 보건복지부, 환경부, 고용노동부, 여성가족부가 후원하는 행사다. 자발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이행하는 기업을 포상하고 사회공헌 문화를 확산시켜 모두가 더불어 사는 행복한 사회를 만들고자 진행되고 있다. 하이모는 지난 2월 26일 진행한 2021 행복더함 사회공헌 캠페인 시상식에서 지난 2000년부터 시작한 사회공헌활동 ‘러브헤어 캠페인’을 20년 넘게 지속하며 가발 지원 및 다양한 사랑 나눔 실천을 하고 있는 공적이 인정 돼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실제 하이모는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새생명지원센터, 긴급헌혈봉사단, 삼성서울병원, 강북삼성병원 등의 추천을 통해 만 18세 이하 소아암 환아들에게 무료 가발 지원을 해오고 있다. 또 암환자 및 중증원형탈모 환자, 루푸스, 두피 화상 환자들에게도 하이모의 항암제품 구매 시 일정 금액을 지원해주고 있다. 지난해에는 사회복지법인 한림화상재단과 두피 화상 환우 후원을 위한 협약을 체결해 맞춤가발 무료 지원 및 두피 화상 환우를 위한 제품 연구와 개발에 협력하기로 했다. 하이모 관계자는 "하이모는 러브헤어 캠페인을 통해 백혈병, 소아암 환아들이 병마와 싸워 극복할 수 있는 용기를 주고자 20년 넘게 무료 가발 지원 캠페인을 해오고 있다"며 "더불어 소외된 이웃들에게도 사랑과 나눔의 활동을 펼쳐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nakyeong@ekn.krㅇㅇ 지난달 26일 진행된 ‘ 2021 행복더함 사회공헌 캠페인’ 시상식에서 홍정은 하이모 부사장(오른쪽)이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 후 이상철 한국경영자총협회 실장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배너

실시간 종합Top

경제
머니
비즈니스
전기차&에너지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