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9일(일)
에너지경제 포토

이찬우

lcw@ekn.kr

이찬우기자 기사모음




금호타이어, 현대N페스티벌 출전 ‘SL모터스포츠’ 후원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5.07 10:20
(왼쪽부터) 금호타이어 G.마케팅담당 윤장혁 상무와 SL모터스포츠 신영학 감독이 후원 조인식을 실시하며 기념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금호타이어 G.마케팅담당 윤장혁 상무와 SL모터스포츠 신영학 감독이 후원 조인식을 실시하며 기념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금호타이어는 현대N페스티벌 eN1 클래스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대표 레이싱팀 'SL모터스포츠'와 팀 타이틀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에 SL모터스포츠는 올 시즌부터 '금호-SL모터스포츠'를 공식 팀명으로 사용한다.


이번 후원 조인식에는 금호타이어 윤장혁 G.마케팅담당 상무와 SL모터스포츠 신영학 감독을 비롯한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SL모터스포츠는 금호타이어가 2014년 창단한 레이싱팀이자 지난해까지 엑스타 레이싱팀으로 CJ슈퍼레이스 슈퍼6000 클래스에 출전했다.


신영학 SL모터스포츠 감독은 “그동안 금호타이어의 앞선 레이싱 타이어 기술력을 바탕으로 많은 레이스 경기에서 챔피언 타이틀을 차지할 수 있었다"며 “이번에 진행되는 국내 최초 전기차 레이스 대회에서도 다시 한번 압도적인 경기력으로 챔피언 타이틀을 차지하겠다"고 말했다.


윤장혁 금호타이어 G.마케팅담당 상무는 “SL모터스포츠는 금호타이어 모터스포츠 역사의 산증인이며 최상위 레이싱 타이어 기술력과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소비자들에게 각인시켜 줬다"며 “올해 대회에서도 SL모터스포츠가 최고 성적을 낼 수 있도록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