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4일(화)
에너지경제 포토

손중모

jmson220@ekn.kr

손중모기자 기사모음




경북문화관광공사, 5월5일어린이날 이벤트 진행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4.29 10:22
1

▲포스터 제공=경북문화관광공사



경주엑스포대공원'오월오월 같이 놀자'이벤트


안동 유교랜드 3대 가족 무료와 다양한 부대행사



경주=에너지경제신문 손중모 기자 경북문화관광공사는 5월 어린이날 연휴를 맞아 경주 보문관광단지와 안동문화관광단지에서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29일 밝혔다.


경주엑스포대공원에서는 내달 4일부터 5일까지 2일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천마광장과 주작대로에서 에어 스포츠 체험, 버스킹 공연, 키다리 피에로 쇼, 경품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에어 스포츠 체험은 어린이들의 균형감각과 순발력을 향상할 수 있는 미니 농구, 축구, 사격, 낚시터 등 4개 체험존이 무료로 운영된다.




버스킹 공연은 마술쇼, 풍선아트, 버블쇼 공연이 매일 3회 진행돼 어린이날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린다.


내달 4일 오전 11시에는 독도사랑스포츠 공연단의 절도 있는 품새와 수준급의 태권도 연무와 퍼포먼스 특별공연이 준비돼 있다.


현장에서는 키다리 피에로와 함께하는 풍선 선물과 게임을 통해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아울러 5일에는 백결공연장에서 '금자동아 은자동아 자장가 콘서트' 와 색동주머니 만들기 체험도 열린다.


5월 1일부터는 다자녀(13세 이하 2자녀 이상)가정에 적용되던 입장요금 할인을 기존 20%에서 50%로 확대 실시한다.


대.소인 구분 없이 일괄 6천원이며, 현장매표에 한해 적용된다.


달빛야행은 산책로를 따라 전망대와 초화류 군락지를 걸으면서 안동문화관광단지만의 야경을 즐길 수 있는 걷기와 체험프로그램, 식전 마술공연, 가수 초청 메인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메인공연으로는 '미스터트롯', '불타는 트롯맨', '트롯 전국체전' 에 참가한 한강, '히든싱어' 박미경편 우승자 이효진 등 인기 트로트 가수가 함께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안동문화관광단지내 유교랜드에서는 5일과 6일 3대 가족(조부모/외조부모, 부/모, 자녀)과 다자녀 가족(초등학생 자녀 2인 이상) 은 무료 입장행사를 실시 하며, 나아가 가정의 달인 5월 한달 동안 2천원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5일 어린이날 특별 이벤트로 가훈쓰기, 페이스페인팅, 풍선 아트 제공 등 다채로운 체험 행사가 준비 되어 있다.


김남일 사장은 “5월 가정의 달과 어린이날을 맞아 온가족이 함께 할수 있는 다양한 행사가 있는 경북으로 오셔서 즐겁게 지내고 행복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