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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규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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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김유진아카데미, 요식업 소상공인 전문 컨설팅 제공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4.21 13:50

파트너사 임직원, 전문 DX 컨설턴트로 육성
매장 운영 이해 바탕 소상공인 DX 경험 혁신

유플

▲LG유플러스는 김유진아카데미와 '소상공인 매장 디지털 전환 지원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가 자사 SOHO 솔루션을 소상공인이 운영하는 매장에서 완벽히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전문 디지털 전환(DX) 컨설턴트를 육성해 차별적 고객 경험 제공에 앞장선다.


LG유플러스는 ㈜김유진아카데미와 소상공인들이 운영하는 매장의 디지털 전환을 지원하는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LG유플러스는 자사 SOHO 솔루션을 도맡아 판매하는 파트너사의 임직원들을 매장 운영 전문 DX 컨설턴트로 육성한다. ㈜김유진아카데미는 매장 운영 노하우가 담긴 교육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김유진아카데미 교육을 이수한 DX 컨설턴트를 통해 소상공인들에게 컨설팅을 제공하고 맞춤형 SOHO 솔루션을 추천해 차별화된 DX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DX 컨설턴트에게 컨설팅을 받는 소상공인들에게는 요금 할인 등 추가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김유진아카데미는 자체 수강생을 대상으로 하는 교육 커리큘럼에 LG유플러스 우리가게패키지 AX솔루션의 효과적인 활용법을 주제로 강의를 신설할 예정이다. 이는 솔루션 도입을 망설이는 소상공인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안형균 LG유플러스 기업영업2그룹장은 “솔루션을 도입하는 소상공인의 입장을 더욱 깊이 이해하고, 상품을 최대한 잘 활용하실 수 있도록 김유진 아카데미와 함께 전문가 육성을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상황을 더욱 정확히 파악하고 목소리를 업무에 반영해 상품 이용 경험을 차별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유진 김유진아카데미 대표는 “이번 양사간의 업무 협약을 통해 디지털 전환을 고민하는 소상공인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LG유플러스의 디지털 솔루션과 당사의 장사 노하우가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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