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20일(월)
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mediapark@ekn.kr

박성준기자 기사모음




네추럴라이즈, 노티드와 콜라보…‘노티드 꾸미’ 3종 출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06.12 13:58

1686536587_550.jpg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건강전문기업 엔라이즈의 네추럴라이즈가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브랜드 노티드(Knotted)와 협업해 ‘네추럴라이즈 노티드 꾸미’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네추럴라이즈는 캐나다 제조의 어린이, 여성 카테고리 제품이 강점인 엔라이즈 대표 브랜드이다. 그 중 젤리 비타민인 ‘꾸미’ 라인업은 맛과 식감, 성분까지 모두 잡아 어린이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고 간편하게 영양을 챙길 수 있는 제품이다. 

네추럴라이즈가 노티드와 협업해 출시하는 ‘네추럴라이즈 노티드 꾸미’는 슈가베어 캐릭터가 적용된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했다. 제품은 ▲멀티비타민 꾸미 ▲비타민C 꾸미 ▲비타민D 꾸미 총 3종으로 나온다. 또한, 노티드를 대표하는 스마일 캐릭터와 슈가베어 캐릭터로 귀여움을 더한 패키지가 인상적인 ‘꾸미 베스트 조합 세트박스(2종)’는 네추럴라이즈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제일 먼저 선보인다.

네추럴라이즈 관계자는 “노티드와의 이번 협업은 최근 들어 건강 관리에 관심이 높아진 젊은 층 소비자를 대상으로 브랜드를 알리고 고객 접점을 넓히기 위해 기획하게 됐다”며, “네추럴라이즈를 대표하는 꾸미 라인업이 노티드의 인기 캐릭터를 입고 젊은 감성으로 새로워진 만큼 이를 적극적으로 알리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네추럴라이즈는 이날 네추럴라이즈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노티드 꾸미 선 런칭 후 14일 노티드 4개 매장(청담, 월드, 부산 해운대, 대전 갤러리아)에서 정식 런칭한다.

22일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신상잇쇼’를 통해 론칭 기념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며 이후 엔라이즈 공식몰 등 온라인 채널로 판매 확대에 나설 계획이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