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강근주

kkjoo0912@ekn.kr

강근주기자 기사모음




남양주 세강이앤씨 취약계층 위해 1억기부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04.17 23:03
김태훈 ㈜세강이앤씨 대표이사-주광덕 남양주시장

▲김태훈 ㈜세강이앤씨 대표이사-주광덕 남양주시장(왼쪽). 사진제공 남양주시

[남양주=에너지경제신문 강근주 기자] 김태훈 ㈜세강이앤씨 대표이사가 17일 남양주 어려운 이웃을 위해 1억원 기부를 약정하며 남양주시복지재단의 평생기부 프로그램 ‘평온(溫)한 기부’에 동참했다.

평온(溫)한 기부는 1억원 이상을 일시 또는 평생 약정하는 남양주시복지재단 기부 프로그램으로 ‘내 삶에 온정을 더하는 평생기부 플랜’이란 슬로건 아래 작년 12월부터 추진됐다.

김태훈 대표이사는 "㈜세건이엔에스에 몸담아 일하다 올해 1월 ㈜세강이앤씨를 인수하고 대표이사로 취임했는데 기부에 동참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나눔이 시작되는 오늘이 모두가 행복하고 따뜻한 남양주를 만드는 데 마중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광덕 남양주시장은 이에 대해 "㈜세강이앤씨의 선한 영향력으로 나눔 가치가 더욱 깊어진 것 같다"며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손길을 보내준 김태훈 대표이사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며, 시에서도 후원자들과 함께 따뜻하고 행복한 남양주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남양주시 오남읍에 소재한 ㈜세강이앤씨는 2020년 설립돼 포장공사, 토목공사, 시설물 유지-관리 등을 주요 사업으로 하고 있으며, 저탄소 녹색기술 개발 및 해외 첨단기술 도입 등에 집중하고 있다.
kkjoo0912@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