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서정규 에쓰오일 국내영업본부장 (우측),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한수희 대표이사 사장 |
17일 에쓰오일에 따르면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의 니즈에 근거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체계적인 브랜드 마케팅을 전개해왔다. 품질에 대한 철학인 ‘좋은 기름’과 브랜드 본질인 ‘긍정 에너지’를 바탕으로 창의적인 광고 캠페인, 소비자 맞춤형 프로모션 및 서비스를 일관되게 추진하고 있으며, 이러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해온 점을 인정받아 수상업체로 뽑혔다.
또 에쓰오일은 체계적인 ESG 경영으로 지난해 아시아 지역 정유사 중 유일하게 13년 연속 DJSI World 기업에 선정되기도 했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고객들의 변함없는 신뢰의 결과이며, 앞으로도 도전과 혁신을 멈추지않고 진정성 있는 활동을 통해 고객들에게 신뢰받는 브랜드로 성장해 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