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이승주

lsj@ekn.kr

이승주기자 기사모음




코오롱그룹,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에게 '드림팩' 전달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02.07 11:12
코오롱

▲6일 오후 서울 강남구 코오롱모터스 삼성전시장에서 열린 ‘드림팩(Dream Pack) 기부천사 캠페인‘ 행사에서 이규호 코오롱모빌리티그룹 각자대표 사장(왼쪽 네번째)과 전철원 사장(왼쪽 세번째), 임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코오롱그룹

[에너지경제신문 이승주 기자] 코오롱그룹은 새학기를 맞아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에게 각종 선물들을 담아 전달하는 ‘드림팩(Dream Pack) 기부천사 캠페인’을 열었다고 7일 밝혔다.

전날 서울 강남구 코오롱모터스 삼성전시장에서 열린 행사에는 이규호 코오롱모빌리티그룹 사장 등 임직원들이 참여했다.

코오롱모빌리티그룹 임직원 50여 명은 신학기에 필요한 펜, 노트, 연습장 등 학용품과 무선이어폰 등 선물 10여 종을 담은 드림팩 총 850개를 제작했다. 드림팩은 전국 사업장 인근 지역아동센터 30곳에 임직원들이 직접 배송하거나 택배로 전달될 예정이다.

드림팩 기부천사 캠페인은 코오롱그룹만의 사회공헌활동으로 드림팩 기금마련과 제작, 전달까지 모두 임직원 참여로 이뤄진다. 기금은 임직원 모금액에 회사 지원금을 더하는 ‘매칭 그랜트’ 방식으로 마련된다.

코오롱그룹은 2012년 ‘코오롱사회봉사단’을 창단해 다양한 사회 공헌활동을 펼쳐왔다. 코오롱사회봉사단은 소외 청소년들의 꿈을 찾고 키워주는 ‘헬로 드림’ 등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해마다 5000여 명의 임직원들이 각종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lsj@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