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mediapark@ekn.kr

박성준기자 기사모음




카디션, 기아샵·토스쇼핑 공식 입점…소비자 신뢰와 기술력 입증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6.01.13 15:39
5

자동차 전류 안정화 장치 카디션이 기아자동차 공식 커머스 플랫폼 기아샵과 온라인 간편결제 기반 플랫폼 토스쇼핑에 연이어 입점하며 유통 채널을 본격적으로 확대했다고 13일 전했다.


이와 함께 개발사 이롭게하다는 '2025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 대상'에서 자동차 신소재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카디션의 기술력과 시장 경쟁력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


카디션은 차량 배터리의 전류 흐름을 안정화해 시동 안정성을 높이고, 전장품 반응 속도와 주행 안정성 향상에 기여하는 제품으로 미세한 전압 변동을 제어함으로써 출력 향상과 연비 개선은 물론, 엔진 소음 및 진동 감소 등 운전자가 직접 체감할 수 있는 효과를 제공한다.




최근 차량 내 전장 시스템 증가로 전기 부하가 커지는 흐름 속에서, 카디션은 전자 시스템의 효율성과 안정성을 동시에 개선하는 솔루션으로 주목받고 있다.


기아샵은 기아 순정용품과 검증된 자동차 관련 제품만을 선별해 운영하는 공식 쇼핑몰이다. 카디션은 엄격한 입점 기준을 통과하며 제품 안정성과 차량 호환성을 입증했으며, 토스쇼핑 입점을 통해 MZ세대를 포함한 폭넓은 소비자층과의 접점을 확대하며 온라인 유통 강화에 나섰다.


카디션 관계자는 “기아샵과 토스쇼핑 입점은 단순한 판매 채널 확대를 넘어, 완성차 브랜드와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제품의 안정성과 기술력을 동시에 검증받는 의미 있는 성과"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체험형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카디션은 이번 공식 채널 입점과 소비자평가 대상 수상을 계기로 기술력과 시장성을 동시에 입증했다. 향후에도 마케팅 강화와 기술 고도화를 통해 자동차 애프터마켓 시장에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브랜드 확장을 이어갈 계획이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