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브랜드 '허스텔러'가 북미 아마존 시장에서 가시적인 성과를 거두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입증했다고 12일 밝혔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아마존 입점 이후 1년 만에 판매량이 전년 대비 322% 증가했다. 대표 제품 '니어바이 리차징 립밤'은 출시 직후 북미 소비자들 사이에서 “한국 브랜드 특유의 높은 품질과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인다"는 호평을 받으며 평균 평점 4.7 이상을 유지하고 있다.
브랜드는 또 고체향수 제품인 니어바이 센티드 밤에 대해 “아마존을 통해 세계 소비자들에게 한국 제품의 품질과 신뢰를 직접 증명하고 있다"며 “꾸준한 제품 개선과 고객 중심 전략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장기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현재 허스텔러는 브랜드 스토어와 상세페이지를 강화하며, 검색 최적화(SEO), 광고 캠페인, 리뷰 확보를 중심으로 북미 시장 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해외 마케팅 전문 에이전시 굿먼데이(GoodMonday)의 협업을 통해 현지 소비자 맞춤형 콘텐츠와 광고 효율을 극대화한 전략을 전개하고 있다.
향후 허스텔러는 아마존을 비롯한 북미 시장에서의 성공을 기반으로 유럽, 일본, 동남아시아 등 주요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으로 진출을 확대할 예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아마존을 시작으로 K-브랜드의 글로벌 입지를 강화하고, 한국의 기술력과 감성을 담은 제품으로 세계 소비자와 소통하겠다"고 밝혔다.








![[일문일답]“10·15 부동산 대책 통계 활용, 아무 문제없다”](http://www.ekn.kr/mnt/thum/202511/news-p.v1.20251112.8bbcd316899d417a8a8f0b7e089a9291_T1.jpg)
![[가스 소식] 가스안전공사, 경남에너지, 도시가스협회, 경동도시가스](http://www.ekn.kr/mnt/thum/202511/news-p.v1.20251112.b97a835c49014b9aa0c9f05b0ac4c34e_T1.jpg)
![[EE칼럼] AI의 심장은 원자력, 원자력의 심장은 인재](http://www.ekn.kr/mnt/thum/202511/news-p.v1.20240314.f6bc593d4e0842c5b583151fd712dabc_T1.jpg)
![[기고] IAEA, “후쿠시마 처리수, 국제 기준 충족”… 2년간 방류에도](http://www.ekn.kr/mnt/thum/202511/news-p.v1.20251107.bad8589379c548c4b1437f9bb814cdc2_T1.jpg)
![[신연수 칼럼] 기후변화 대응, 더는 후퇴하지 말자](http://www.ekn.kr/mnt/thum/202511/news-p.v1.20251111.d106b5fa7dae4b1b8bb0b2996cdd827a_T1.jpg)
![[이슈&인사이트] 남미사회가 한국에 던지는 교훈](http://www.ekn.kr/mnt/thum/202511/news-p.v1.20240326.09f8484dda394d9fbc22863b5ffdb0ff_T1.jpg)
![[데스크 칼럼] 모니터 속 AI만 버블이다](http://www.ekn.kr/mnt/thum/202511/news-p.v1.20251109.63f000256af340e6bf01364139d9435a_T1.jpg)
![[기자의 눈] 금융당국 수장, 금융권에 ‘생산적 금융’ 외칠 자격 있나](http://www.ekn.kr/mnt/thum/202511/news-p.v1.20251112.700104de01da4fb68fa1c710a432c1b9_T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