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4일(토)
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mediapark@ekn.kr

박성준기자 기사모음




아몬드브리즈X햇반 그레인보울, 건강한 식습관 위해 콜라보레이션 챌린지 진행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05.22 16:46

34325

▲사진제공 = 아몬드브리즈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매일유업과 블루다이아몬드 그로워스사(이하 블루다이아몬드)가 합작하여 선보인 식물성 음료 아몬드브리즈와 다양한 재료의 식물성 단백질이 그대로 담긴 곡물 샐러드인 CJ제일제당 ‘햇반 플랜테이블 그레인보울’이 협업해 건강한 식습관 형성을 독려하기 위해 #도전아브햇반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체험 이벤트를 통해 맛있게 먹으면서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식물성 식단을 제안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아몬드브리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5가지 미션을 확인한 뒤 일상 속에서 아몬드브리즈와 햇반 그레인보울과 함께하는 식물성 식단 인증샷을 촬영하여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153명에게 백화점 상품권(30만원, 3만원), 네이버페이 상품권(1만원)을 선물로 증정한다.

아몬드브리즈와 햇반 그레인보울의 #도전아브햇반 콜라보레이션 챌린지는 내달 6일까지 진행된다.

또, 두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매일유업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아몬드&오트, 오리지널, 언스위트, 프로틴, 식이섬유, 초코릿 등 총 6가지 플레이버의 아몬드브리즈 1박스(190ml x 24개입)를 특별 할인가에 판매하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햇반 그레인보울을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아몬드브리즈는 100%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를 주원료로 만든 식물성 음료이다. 부담 없는 칼로리와 고소한 맛이 특징이며, 시리얼이나 곡물가루에 타 먹거나 커피나 과일 스무디를 만들 때 함께 사용하는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햇반 그레인보울은 1개당(160g) 각각 달걀 흰자 2.6개 및 3.3개 분량에 달하는 단백질(8g·10g)을 함유하고 있다. 병아리콩, 고구마, 옥수수, 보리 등 각종 식물성 재료를 포함해 담백하고 달달한 맛이 특징이며, ‘할라피뇨 그레인보울’은 멕시칸 음식에서 자주 접할 수 있는 검정강낭콩, 할라피뇨 등을 담아 보다 매콤하고 이색적인 맛과 향으로 즐길 수 있다.

아몬드브리즈 관계자는 “바쁜 일상으로 인해 건강 관리에 소홀하기 쉬운 고객들에게 식물성 위주의 건강한 식습관을 제안하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아몬드브리즈와 햇반 그레인보울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는 물론 건강한 식습관 형성에 도움이 되는 이번 챌린지에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