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강근주

kkjoo0912@ekn.kr

강근주기자 기사모음




세건이엔에스 남양주시 ‘평온(溫)한 기부’ 동참…1억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04.20 00:45
남양주 ㈜세건이엔에스 이민형-김하나 대표 1억 원 기부약정

▲남양주 ㈜세건이엔에스 이민형-김하나 대표 1억 원 기부약정. 사진제공=남양주시

[남양주=에너지경제신문 강근주 기자] 남양주시 오남읍에 소재한 건설업체 ㈜세건이엔에스의 이민형-김하나 공동 대표가 17일 관내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1억원 기부를 약정하며, 남양주형 고액 기부 프로그램인 ‘평온(溫)한 기부’에 동참했다.

평온(溫)한 기부는 1억원 이상을 일시 또는 평생 약정하는 남양주시복지재단 기부 프로그램으로 ‘내 삶에 온정을 더하는 평생기부 플랜’이란 슬로건 아래 작년 12월부터 추진됐다.

이민형 대표는 "㈜세건이엔에스는 완벽한 품질관리와 기술력으로 안전하고 쾌적한 도로 유지관리에 주력해왔으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이번 나눔에 동참하게 됐다"며 "어려운 이웃을 위해 잘 쓰이길 바라며, 나눔 활동을 지속 전개해나가겠다"고 말했다.

김하나 대표는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열심히 살아가는 이웃을 돕기 위해 이번 기부 프로그램에 참여했다"며 "앞으로도 ㈜세건이엔에스가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광덕 남양주시장은 "어려운 상황에 놓인 남양주시민을 위해 관심을 가져 주고, 따뜻한 손길을 보내줘 깊이 감사하다. ㈜세건이엔에스 후원으로 마음이 따뜻해진다"며 "두 대표께서 나눔 문화 활성화에 주요 역할을 해주시길 기대하며, 후원금은 도움이 필요한 곳에 잘 사용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015년 설립된 ㈜세건이엔에스는 국내 최초로 해외 첨단장비를 도입해 고도화된 아스팔트 포장기술을 바탕으로 신설 도로 공사, 고속도로 공사, 도로 포장 유지관리 등을 주요 사업으로 진행하며, 올해는 해외 저탄소 원가절감 기술을 도입해 친환경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또한 육군 제5공병여단 도로 포장 공사비 2억2900만원 기부, 관내 청소년 학습 지원을 위한 장학금 400만원 후원 등 다양한 나눔 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
kkjoo0912@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