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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동제약의 ‘비타500 제로(ZERO)’. |
당류를 쏙 뺀 ‘비타500 제로(Zero)‘가 나왔다.
7일 광동제약에 따르면, 비타500 제로는 기존 제품에 함유된 비타민C(500㎎)는 그대로 유지하고, 당류와 칼로리(㎉) 함량을 ‘0’으로 설계한 제품이다.
오렌지 색상 패키지로 브랜드 정체성은 계승하고, 반짝이는 은색 색상의 ‘ZERO’ 문구를 삽입해 제품 콘셉트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은 편의점과 슈퍼마켓 등 오프라인 매장과 광동상회 등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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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원F&B의 대체식품 브랜드 ‘마이플랜트(MyPlant)’ 제품 7종. |
동원F&B는 식물성 대체식품 브랜드 ‘마이플랜트(MyPlant)’ 출시와 함께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참치 통조림 1개와 파우치 4개, 김치·일반 만두 2개까지 총 7개 상품이다. 신제품 모두 100% 식물성 원료로 제조돼 콜레스테롤 함량이 0%이며, 식물성 단백질도 지녔다.
특히, 참치류 제품은 자체 가공 기술력을 기반으로 기존 참치와 같은 식감을 내도록 살코기 결과 형태를 살렸다고 회사는 말했다. 가격은 참치류의 경우 제품별로 3980원이며, 만두류는 각각 9480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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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일 이랜드이츠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쵸콜릿 브랜드 ‘르 쇼콜라 프랑제리’가 공개한 ‘화이트데이 시즌 초콜릿’. 사진=이랜드 |
△이랜드, 여심 겨냥 화이트데이 시즌 초콜릿 공개
이랜드이츠에서 운영하는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르 쇼콜라 프랑제리가 ‘화이트데이 시즌 초콜릿’을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쥬뗌므 드 봉봉 △부티크 드 봉봉 △플뢰르 드 봉봉 △투 레이어드 하트 초콜릿 총 4종이다. 이들 제품을 포함한 르 쇼콜라 프랑제리 초콜릿은 프랑스산 명품 초콜릿 원료 ‘발로나’를 사용했다. 아울러 국내 최정상급 쇼콜라티에들의 손을 거친 프리미엄 상품이라는 회사의 설명이다. 해당 제품은 피어 신촌점·뉴코아 평촌점 등 프랑제리 6개 매장에서 선착순 한정 판매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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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라운제과의 죠리퐁 50주년 한정판 선물세트. |
크라운제과가 올해 죠리퐁 출시 50주년을 맞아 한정판 선물세트 ‘죠리퐁 위드(with) 멜로팝’ 을 내놓았다.
7일 크라운제과에 따르면 죠리퐁 위드 멜로팝은 기본 구성인 죠리퐁에 7가지 유산균을 함유한 마시멜로를 더해 달달함을 높였다.
죠리퐁의 대표 색상인 노란색을 적용한 시리얼볼·스푼 등 굿즈도 담았다. 귀여운 디자인에 안전 인증까지 거친 소재로 내구성·실용성도 갖췄다는 회사의 설명이다
총 5000개 한정 출시하는 제품으로, ‘카카오 선물하기’와 주요 이커머스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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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일 CJ제일제당이 홈파티용 제품으로 출시한 ‘육공육 통삼겹 바비큐’ 2종. 사진=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은 홈술·홈파티 트렌드에 맞춘 신제품 통삼겹 바비큐를 출시했다.
7일 CJ제일제당에 따르면 프리미엄 델리미트 브랜드 ‘육공육’을 통해 내놓은 신상품은 ‘통삼겹 바비큐 페퍼’·‘통삼겹 바비큐 갈릭·바질’ 총 2종이다.
제품은 통째로 숙성한 삼겹살에 마늘·통후추·바질 시즈닝을 더해 풍미를 극대화했으며, 7단계 열처리 공정으로 고기 전체에 열을 고루 전달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을 살렸다는 회사의 설명이다. 또, 에어 프라이어에 12분만 조리하면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