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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엔서해에너지가 제공하는 언택트 서비스 추가 기능 런칭 이미지. |
사회적 배려대상자 도시가스 요금 경감신청을 주민센터 및 고객센터 내방 없이 모바일로 간편하게 접수할 수 있도록 구축한 것이다.
만 14세 미만의 대상자도 해당 서비스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진행현황을 실시간 확인할 수 있어 고객 만족도가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번에 런칭한 간편 신청 서비스는 최근 정부가 사회적 배려대상자를 대상으로 도시가스요금 감면을 확대함에 따라 고객의 문의 및 신청 건수가 늘어나고 있는 상황에 런칭돼 고객 편성을 더욱 강화한 사례로 평가된다.
미래엔서해에너지 관계자는 "만 14세 미만 대상자 신청의 경우 법정 대리인 동의로 인해 신청서 팩스 발송 및 주민센터, 고객센터 내방 등 신청절차가 번거롭다는 고객 요구를 개선하기 위해 이번 서비스를 기획하게 됐다"며 "엔데믹 시대 비대면 서비스 채널 확대를 통해 고객경험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youns@ek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