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조하니

inahohc@ekn.kr

조하니기자 기사모음




KFC, 식품안전 모범 매장매니저 35명 시상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02.22 09:44
KFC 푸드 세이프티 어워드 시상 관련 이미지

▲지난 20일 서울 중구 KFC 본사에서 열린 ‘푸드 세이프티 어워드’에서 수상자들이 트로피를 들고 기쁨을 나누고 있다. 사진=KFC

[에너지경제신문 조하니 기자] KFC는 지난 20일 서울 중구 본사에서 ‘푸드 세이프티 어워드’를 열고 식품 안전에 모범을 보인 매장 관리자들을 시상했다고 22일 밝혔다.

KFC는 올해의 식품 안전 스페셜 리더, 글로벌 매장 운영 점검 기준(ROCC) 퍼펙트 지역 관리자와 점장 등 35명을 선정해 이날 시상식에서 상을 수여하고 격려했다.

수상 영예자는 식품안전 스페셜 리더 부문에서 정수진 대구시지점 점장과 정윤훈 미사역점 점장 등 2명이, ROCC 퍼펙트 지역 모범 관리자는 오경미 중랑지역 지역관리자, 진달래 충청지역 지역관리자 등 2명이다. 이 밖에 ROCC 퍼펙트 점장에는 총 31명이 수상 목록에 이름을 올렸다.

KFC는 해당 수상자들에게 부상으로 트로피·상품권을 준데 이어 향후 협력업체와 미생물 공인 검사기관 견학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KFC관계자는 "식품안전은 고객과 브랜드를 위해 최우선으로 생각해야 하는 가치로, 국내 식품위생 기준보다 높은 글로벌 기준으로 관리·운영하고 있다"며 "맛있고 안전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과학에 기반한 식품안전으로 고객 만족과 신뢰를 쌓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inahohc@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