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나유라

ys106@ekn.kr

나유라기자 기사모음




제주은행, 영상 크리에이터 지니어스 5기 수료식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01.29 15:14
제주은행

▲제주은행은 최근 제주지니 영상크리에이터 ‘지니어스(JINI-US)’ 5기 수료식을 진행했다.

[에너지경제신문=나유라 기자] 제주은행은 최근 제주지니 영상크리에이터 ‘지니어스(JINI-US)’ 5기 수료식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영예의 대상에는 고혜림 ▲최우수상 박초연 ▲우수상 고일환 ▲베스트 파트너상 박초연 ▲베스트 마케터상 김다은 ▲숏폼 크리에이터상 손규비 ▲인플루언서상 박초연이 각 부문별 베스트 지니어스로 선정됐다.

‘지니어스(JINI-US)’는 2020년 11월 ‘1기 지니어스’를 시작으로 현재 5기까지 선발됐다. 제주은행이 운영하는 제주 여행 특화 디지털플랫폼 ‘제주지니(JEJUJINI)’와 함께 제주지역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홍보마케팅을 지원하고, 생동감 있는 제주의 모습을 영상콘텐츠로 기획, 제작해 온라인 홍보활동을 펼친다.

선발된 지니어스 크리에이터에게는 제주은행에서 매월 창작지원금과 함께 제주은행장 명의의 수료증과 명함, 유니폼이 지급된다. 우수한 성과를 창출한 크리에이터에게는 ‘베스트 지니어스’ 타이틀과 함께 상패와 시상금을 수여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박우혁 제주은행장은 수료식에 참여한 크리에이터들에게 "지니어스는 제주라는 ‘보물’의 가치를 많은 사람들이 더욱 잘 느낄 수 있도록 전달하는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며 "지속적으로 제주를 알리고 영상 시청자들에게 제주를 간접 경험 시켜줄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이어나갔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