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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양에너지 임직원들이 본사 대강당에서 도시가스 적기·조기 공급을 위한 워크숍을 열고 있다. |
이번 워크숍에서 해양에너지는 동계 기간 공사 집중 시 도시가스 공급을 요청하는 신규 수요자 민원의 심화현상을 막는 해결방안에 대해 집중 논의했다.
고객만족 향상을위해 고객신청일로부터 공급까지 걸리는 시간을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도시가스 공정관리에 대한 논의도 이어갔다.
오광호 해양에너지 경영마케팅본부장은 "신규 공급 대상처에 도시가스 적기·조기 공급을 통해 지역민들의 어려움을 해결하고, 최대한 많은 분들이 따뜻한 에너지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는 해양에너지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해양에너지는 도시가스 미공급 지역 주민의 에너지 복지 실현을 위해 지난달 23일 광주광역시의회에서 개최한 ‘광주광역시 도시가스 취약지역 공급시설 설치 지원 방안’ 정책토론회 참가 등 다양한 개선방안을 모색해 나가고 있다.
youns@ek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