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GC녹십자웰빙의 계묘년 설맞이 선물세트 기획전 홍보 포스터 |
[에너지경제신문 김철훈 기자] 제약업계가 선물용 건강기능식품을 중심으로 계묘년 새해와 설 명절맞이 특별 할인행사를 잇따라 연다.
15일 업계에 따르면 동아제약은 오는 25일까지 공식 브랜드몰 ‘디몰’에서 설맞이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새해 한정으로 선보이는 멀티비타민 브랜드 ‘오쏘몰 이뮨’ 선물세트를 비롯해 선택형 맞춤 건기식 ‘셀파렉스’ 에센셜 세트를 각각 최대 10%, 40%씩 할인 판매한다.
GC녹십자웰빙은 오는 18일까지 녹십자웰빙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홍삼 브랜드 ‘어삼’ 선물세트 전 제품을 최대 78% 할인 판매한다. ‘어삼’ 브랜드 제품은 6년근 홍삼을 사용해 GC녹십자웰빙의 특허받은 효모기술로 제조하며 홍삼 등 어삼 3종과 침향 분말을 함유한 ‘어삼 진기력 천향침향단’ 등으로 구성된다.
오스템임플란트의 치아건강용품 자회사 오스템파마는 오는 31일까지 자사 공식 온라인몰 네이버 ‘오스템뷰센몰’에서 2023년 계묘년 맞이 할인 행사를 개최한다. 치약, 칫솔, 칫솔살균기 등 단품·세트상품이 대상이며 최대 4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설 명절 선물세트는 최대 45%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오스템파마는 다음달 중에 치아미백 패치도 출시해 치아 미백제품 라인업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다.
한독은 오는 18일까지 한독의 건강전문 쇼핑몰 ‘일상건강’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한독몰’에서 설 선물 특별기획전을 개최한다. 이번 기획전은 △어린이를 위한 젤리형 홍삼 ‘핑크퐁 아기상어 키즈 홍삼 스틱 젤리’ △6년근 홍삼액 ‘홍삼애니타임’ △혈행개선과 눈건강을 동시에 챙기는 ‘네이처셋 오메가루테인 캡슐’ 등 건기식 브랜드 ‘네이처셋’ 제품군을 비롯해 △커큐민(강황에 함유돼 있는 항산화물질)의 체내 흡수율을 42배 높인 ‘테라큐민’ 제품군 △숙취해소 드링크 ‘레디큐’ 등을 대상으로 한다. 한독의 설 선물세트는 1만원대부터 10만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구성했고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현대약품은 오는 31일까지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랩클’을 대상으로 최대 30%의 새해맞이 할인행사를 연다. 랩클 브랜드 론칭 2주년 기념 의미도 갖는 이번 행사는 현대약품 자사 쇼핑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동시 진행한다.
이밖에 JW중외제약그룹의 건강기능식품 전문회사 JW생활건강은 15일까지 △6년근 홍삼정 골드스틱 △데일리 홍삼녹용 골드스틱 △데일리 꿀&배도라지 골드스틱 △데일리 타트체리&석류콜라겐 젤리스틱 △링셀 스페셜 토탈세트 등 건기식과 화장품 5종을 할인 판매한다. JW생활건강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하며 7만원 이상 구매시 노리개 등 사은품 증정 혜택(선착순)도 제공한다.
휴온스그룹의 건기식 계열사 휴온스푸디언스 역시 15일까지 건기식 브랜드 ‘이너셋’ 제품군의 설맞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기에는 혈행건강을 위한 ‘알티지 오메가3 듀얼’을 비롯해 멀티비타민 등 건기식과 도라지배즙 등 건강즙 세트가 포함된다. ‘이너셋’에 처음 방문하는 고객 모두에게 최대 10만원 상당의 할인쿠폰 팩도 제공한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고객의 새 출발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풍성한 설맞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고물가·고환율로 장바구니 물가가 크게 상승한 요즘 동아제약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설맞이 선물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kch0054@ek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