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김연숙

youns@ekn.kr

김연숙기자 기사모음




미래엔서해에너지, 홍성군에 이웃돕기 성금 1000만 원 기탁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2.12.20 10:36
111

▲미래엔서해에너지 관계자가 ‘희망2023 나눔캠페인’의 일환으로 홍성군에 이웃돕기 성금 1000만원을 기탁하고 있다.

[에너지경제신문 김연숙 기자] 충남서북부 5개 시·군(당진, 서산, 예산, 태안, 홍성) 도시가스 공급업체인 미래엔서해에너지(대표 박영수)는 ‘희망2023 나눔캠페인’의 일환으로 홍성군을 방문해 이웃돕기 성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16일 열린 기탁식에는 이용록 홍성군수와 미래엔서해에너지 박영수 대표이사, 송민섭 전무 및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성금이 전달됐다. 성금은 홍성사랑장학회와 지자체를 통해 어려운 이웃 돕기 및 지역장학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미래엔서해에너지는 매년 충남도청과 5개 시·군에 이웃돕기 성금 및 장학금을 기탁하고 있다.

박영수 대표이사는 "추운 겨울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작은 정성이 따뜻하고 든든한 힘이 될 수 있길 바란다"면서"앞으로도 충남서북부 대표 에너지기업으로서 따뜻한 세상을 만들어 나가는데 적극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한편 미래엔서해에너지는 희망나눔 캠페인 이외에도 매년 정례적으로 △특수교육대상학생을 위한 장학금 기탁 △한마음봉사단 활동 △나눔명문기업(고액 기업기부자 모임) 실버등급(3년 내 3억 원 이상 기부)에 이름을 올리는 등 지역사회 발전과 지역주민의 삶의 질을 향상하는 일에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youns@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