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3일(금)
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mediapark@ekn.kr

박성준기자 기사모음




망고슬래브, CES 2023참가…헤어 스트레이트너 선보여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2.12.19 12:04

34536346

▲망고슬래브의 에스티 헤어 스트레이트너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망고슬래브가 내년 1월 5일부터 8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 박람회 ‘CES 2023’에 참가한다고 19일 밝혔다. 망고슬래브 부스는 테크 웨스트(Tech West) 전시장 내 ‘베네치안 엑스포(Venetian Expo)’ 홀에 마련된다.

이번 CES 2023에서는 정밀 열 제어 기술을 바탕으로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는 기술로 CES 2023 혁신상을 수상한 무선 헤어 스트레이트너 ‘에스티 헤어 스트레이트너’를 선보인다. 에스티 헤어 스트레이트너는 헤어 스트레이트너 제품 최초로 CES 혁신상을 수상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망고슬래브의 에스티는 자체 개발한 듀얼 히터로 고속 발열과 정밀 정온 유지가 가능하다. 초당 150회 이상의 정교한 열 제어 알고리즘은 사용자가 과도한 열없이 헤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하고, 이로 인한 모발 손상을 최소화한다.

힌지가 외부로 노출되지 않는 히든 힌지 디자인으로 스타일링 중 제품에 머리카락이 걸림으로써 발생하는 모발 손상을 방지한다.

또, 4셀 리튬 이온 배터리를 탑재하여 최고 210도까지 장소 제약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60분 고속충전과 유무선 하이브리드 모드를 지원한다. 

망고슬래브 관계자는 “이번 CES 2023 참가는 기록적인 경쟁률 속에서 혁신상을 수상한 망고슬래브 에스티 헤어 스트레이트너를 세계 무대에 선보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생각한다”며, “과도한 열은 모발을 손상시키고, 손상된 모발은 스타일링이 더 어려워진다. 망고슬래브는 에스티 헤어 스트레이트너를 통해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는 솔루션을 제공하면서 궁극적으로 사용자들이 더 자유로운 자기표현을 즐길 수 있도록 기여할 수 있는 기업이 되고 싶다”는 포부도 함께 밝혔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