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김하영

hay1015@ekn.kr

김하영기자 기사모음




쿠쿠홈시스, '초격차' 헤어드라이어로 시장 도전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2.11.22 18:05

"초강력·초경량·초저소음 성능 자랑" 제트블로우S 출시

[이미지] 쿠쿠홈시스 리네이처 제트블로우 S

▲리네이처 ‘제트블로우 S’. 사진=쿠쿠홈시스

[에너지경제신문 김하영 기자] 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홈시스가 강력하면서도 조용한 바람을 만들어줄 수 있는 헤어드라이어를 선보인다.

쿠쿠홈시스의 프리미엄 홈뷰티 브랜드 리네이처는 ‘쿠쿠 제트블로우 S’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제트블로우 S는 분당 회전수가 최대 10만 rpm까지 회전하는 BLDC 모터가 장착돼 숱이 많은 모발도 빠르게 말려줄 수 있다. 또한, 초강력 바람과 함께 1000만개 이상의 음이온 입자가 방출돼 정전기와 모발 손상을 최소화한다.

강력한 BLDC 모터가 탑재됐지만 길거리 소음 정도와 비슷한 73db 수준의 초저소음을 구현한 것도 특징이다.

이 제품은 지름 45mm, 길이 190mm의 컴팩트한 사이즈에 299g 초경량 무게를 갖춰 장시간 사용 시 손목에 발생할 수 있는 부담을 줄였다.

풍속은 3단계, 풍온은 섭씨 60도ㆍ90도ㆍ120도 등 3단으로 조절이 가능하다. 냉풍모드도 지원해 모발 상태와 스타일링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스마트 메모리 기능으로 직전에 사용한 바람의 온도와 세기를 기억해 재사용 시 그대로 구현하는 등 사용자 편의성도 높였다.

마그네틱 방식으로 드라이어 본품과 탈부착이 가능하도록 만들어진 노즐은 △쾌속 건조에 좋은 스무딩 노즐 △바람을 집중 분사해 정교한 작업에 적합한 스타일링 노즐 △풍성한 볼륨감과 컬링을 연출할 수 있는 디퓨저 노즐 등 3종으로 구성돼 제공된다.

이밖에도, 제트블로우 S는 먼지를 쉽게 제거하도록 돕는 이지 필터 클리닝 모드로 모터 성능 유지와 깨끗한 바람을 유지할 수 있다.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강력한 바람에 초경량, 초저소음 등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다양한 특장점을 장착한 자사 최초의 헤어드라이어 ‘제트블로우 S’ 출시와 함께 시장에서 차별화된 바람을 일으킬 것"이라며 "다양한 생활가전으로 쌓아 온 기술력을 뷰티 디바이스로 확장하면서 고객의 모든 일상에 더욱 가깝게 다가서는 친숙하고 믿음직한 브랜드로 도약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