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mediapark@ekn.kr

박성준기자 기사모음




보배마을, 킴스클럽 입점… “유기농 곡물로 전국 소비자 입맛과 건강을 잡는다”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6.01.15 09:00
9

▲유기농 잡곡 브랜드인 보배마을 잡곡들이 킴스클럽 강서점에 진열되어 있다.

친환경 농산물 전문 브랜드 보배마을이 이랜드리테일의 대형 유통 매장인 킴스클럽에 전격 입점하며 전국적인 유통망 확장에 나섰다고 15일 전했다.


이번 입점을 통해 보배마을은 엄격한 유기농 농법으로 재배한 고품질 곡물들을 킴스클럽 고객들에게 선보인다. 입점 품목은 유기농 귀리와 찰현미를 비롯해 토종색깔미, 찰보리, 흑보리 등 영양가가 높은 주요 잡곡류 위주로 구성되었다.


유기농 곡물은 화학 비료와 합성 농약을 일절 사용하지 않고, 땅의 힘을 극대화한 자연 친화적 농법으로 생산된다. 특히 수확 후 보관과 도정 과정까지 철저하게 관리하여 곡물 특유의 구수한 풍미와 풍부한 영양소를 고스란히 보존한 것이 강점이다.




그동안 온라인몰과 일부 친환경 매장을 중심으로 입소문을 타온 보배마을은, 이번 킴스클럽 입점을 계기로 오프라인 접점을 확대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공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보배마을 관계자는 “까다로운 품질 기준을 가진 킴스클럽에 입점하게 된 것은 보배마을의 유기농 재배 기술과 품질을 인정받은 결과"라며, “가족의 건강을 생각하는 킴스클럽 고객들에게 우리 땅에서 정성껏 키운 유기농 곡물을 직접 전할 수 있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는 제품군을 더욱 다양하게 선보여 건강한 식탁 문화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더 자세한 제품 정보는 보배마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