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mediapark@ekn.kr

박성준기자 기사모음




‘나혼산’ 육성재, 성수동서 인형뽑기 실력 입증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5.06.04 14:31
5

가수 겸 배우 육성재가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 성수동 '퍼니랜드' 플래그십 스토어를 방문, 남다른 인형뽑기 실력을 선보여 화제다.


지난달 20일 방송된 '나 혼자 산다' 598회에서는 자취 8년 차 육성재의 일상을 공개했다. 방송에서 육성재는 현재 살고 있는 성수동 집 근처의 인형뽑기 숍을 찾았다. 그는 “인형뽑기 숍이 보이면 지나치지 못한다. 기계랑 눈치 싸움을 하는 게 재밌다"며 남다른 애착을 드러냈다.


특히 '블랙 광인'이라는 별명 답게 영화 '드래곤 길들이기' 투슬리스 인형을 보자 망설임 없이 5000원을 결제했다. 그러면서 “인형뽑기는 팁이 있다. 들어서 떨어트리는 게 아니라, 끌고 오는 게임"이라며 자신만의 노하우를 공개했다. 그는 실제로 인형을 뽑는데 성공하며 놀라운 실력을 보여줬다.


0

한편, 육성재가 방문한 퍼니랜드 성수 플래그십스토어는 지난 5월 오픈해 MZ세대에게 경험형 놀이공간으로 주목받고 있다.


퍼니랜드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는 단순 인형뽑기 샵이 아니라 K-CULTURE, 글로벌 인기 IP를 아우르는 복합문화 체험 공간으로 기획됐다. 크레인 게임기 외에도 무인 굿즈 자판기, 셀럽 콜라보 아이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어 K-컬처를 체험할 수 있는 랜드마크로 자리잡고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