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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투자증권는 자사 유튜브 채널인 투자로그인의 ‘영끌로맨스’ 누적조회수가 2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사진제공=NH투자증권 |
영끌로맨스는 작년 11월에 NH투자증권이 제작한 리얼 연애 프로그램으로 영혼을 끌어모은 달콤치열한 현실연애’라는 부제목처럼 연애도 투자라고 생각하는 30대의 연애 현실을 반영하고 있다. 시드머니인 다이아몬드를 운용해 데이트권을 획득한다거나, 가치관 포트폴리오를 통해 첫인상 선택을 하고, 연애고수와 투자 고수 패널이 러브라인을 분석하는 등 증권사만의 정체성을 반영했다. 영끌로맨스는 이날까지 누적 총조회수 약 212만회, 좋아요 및 댓글은 약 4000건에 달했다.
NH투자증권은 영끌로맨스, 머니로드:입피셜 뿐만 아니라 공감을 얻을 수 있는 콘텐츠 제작에 매진하겠다는 계획이다.
정중락 NH투자증권 플랫폼혁신본부 대표는 "영끌로맨스 방영 이후 투자로그인 채널의 MZ세대 시청자 비중이 기존 대비 두 배 이상으로 늘어난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MZ세대들이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NH투자증권에 대해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yhn7704@ekn.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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