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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북은행. |
전북은행은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급변하는 금융 환경에 민첩하게 대응하기 위해 약 10개월에 걸쳐 최신 전산시스템으로의 교체 프로젝트를 진행해 왔다.
이에 따라 모바일뱅킹, 인터넷뱅킹 등 전자금융거래와 체크카드, 현금IC카드, 직불카드를 이용한 결제 거래, 자동화기기(ATM)를 이용한 현금 인출 거래 등 전북은행 계좌와 시스템을 이용하는 모든 금융거래가 일시 중단된다.
단 신용카드 카드별 1일 100만원까지 승인거래와 고객센터를 통한 사고신고 업무는 정상적으로 이용을 할 수 있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해당 기간 불편이 없도록 중단되는 서비스 내용을 반드시 확인 후 중요한 금융 업무는 미리 처리하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전북은행은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dsk@ek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