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내년 1월 1일부터 스타벅스 코리아가 판매하는 ‘뉴 이어 음료’ 3종. 사진=스타벅스코리아 |
스타벅스 코리아가 새해를 맞아 내년 1월 1일부터 신음료 3종, 푸드 4종을 선보인다.
‘흑토끼의 해’를 기념해 출시하는 ‘블랙 햅쌀 고봉 라떼’는 국내산 흑미를 넣어 의미를 더했다. 에스프레소 샷과 흑미 소스, 오트 밀크가 더해져 고소한 풍미를 자아내며, 음료 상단에 흑미 팝 토핑이 수북히 쌓여 식사 대용으로도 적합하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또, 오렌지와 모스카토, 그린 티가 어우러진 ‘골든 미모사 그린 티’는 물론 강황과 블론드 에스프레소 샷의 조화가 특징인 ‘스타벅슈 튜미렉 라떼’도 내놓았다.
계묘년 답게 토끼 모양의 ‘마스카포네 치즈 타르트’와 당근 밭을 표현한 ‘당근 피칸 케이크’도 출시했다. 이 밖에 식물성 대체 오믈렛이 들어간 ‘V.L.T. 샌드위치’, 잘 구운 대파·치즈·베이컨을 활용한 ‘대파 치즈 아몬드 스콘’ 등 신규 푸드도 눈에 띈다.
신제품 출시와 함께 매장별로 1월 1일 선착순 23명에게 이벤트 음료 5종 중 1잔(톨 사이즈 한정)을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도 연다. 이벤트 대상 음료는 신상 음료 3종과 카페 아메리카노, 카페 라떼 중 선택할 수 있다. 다만, 사이렌 오더·드라이브스루(DT)존 주문을 제외한 매장 방문만 해당된다.
![]() |
▲네스퀵의 대표 캐릭터 ‘퀵키’. 사진=비알코리아 |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은 롯데네슬레 코리아의 ‘네스퀵’과 손잡고 신제품 초코 도넛을 내놓는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협업 상품은 △네스퀵 초코 필드 △네스퀵 초코 트위스트 △네스퀵 초코 우유 총 3종으로, 네스퀵 대표 캐릭터인 ‘퀵키’를 활용해 던킨만의 스타일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상품별로 보면 네스퀵 초코 필드는 초콜릿 크림 필링이 들어간 도넛 위에 네스퀵 슈가 파우더를 뿌리고 빨대 모양의 초콜릿 사인판을 꽂은 필드 도넛이다. 초코 트위스트는 쫄깃한 꽈배기에 네스퀵 파우더를 첨가하고 초콜릿 글레이즈드도 묻혀 달콤함을 극대화한 도넛이며, 네스퀵 초코 우유는 도넛 반죽에 네스퀵 파우더를 더한 우유 도넛을 초코 코팅으로 마무리한 제품이다.
![]() |
▲SPC가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판매하는 신제품 음료 2종. 사진=SPC |
SPC가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파스쿠찌는 계묘년을 맞아 신제품 5종을 출시했다.
30일 파스쿠찌에 따르면 신제품은 ‘매우 특별한 당신! 깡충깡충 신나는 2023년 되세요’라는 콘셉트로, 제품마다 토끼 캐릭터 장식물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음료 제품으로는 △천일염 젤라또에 고소한 우유를 추가한 ‘백밀크 쉐이크’ △티라미수 젤라또에 딸기·우유 조화가 어우러진 ‘딸기 밀크 쉐이크’ △딸기 향미를 살린 ‘딸기 주스’ △달콤한 딸기와 부드러운 우유 맛이 특징인 ‘딸기 라떼’ 등 4종을 선보였다. 또, 촉촉한 당근 시트에 크림치즈를 겹겹이 쌓아 올려 토끼 캐릭터로 마무리한 ‘캐롯먹고 힘나는 토끼케이크’도 내놓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