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웨이 슬립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BEREX)’. 사진=코웨이 |
[에너지경제신문 김하영 기자] 코웨이가 매트리스와 안마의자 제품군을 통합한 새로운 브랜드를 선보인다.
코웨이는 슬립ㆍ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BEREX)’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코웨이가 매트리스와 안마의자를 패키지 제품으로 아우르는 통합 브랜드를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비렉스는 ‘Bed & Relax’(베드 & 릴렉스)의 약자로 물과 숨(공기)처럼 삶의 기본 가치인 ‘잠(침대)’, ‘쉼(안마의자)’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온전한 휴식을 넘어 휴식 그 이상의 가치를 전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코웨이는 휴식에 대한 질을 높여준다는 공통점을 지닌 매트리스와 안마의자 제품을 하나의 브랜드로 통합함으로써 슬립ㆍ힐링케어 사업의 트렌드 주도와 함께 기업 성장을 동시에 이끌어나갈 방침이다.
향후 코웨이는 새로운 소재와 기술을 탑재한 스마트 매트리스 등을 중심으로 다양한 매트리스·안마의자 제품군에 비렉스 브랜드를 적용해 나갈 계획이다.
코웨이는 비렉스 브랜드와 제품을 고객에게 알리기 위해 코웨이몰 내에 공식 브랜드 페이지를 개설했다. 또한, 고객이 체험형 오프라인 매장 ‘코웨이 갤러리’를 방문할 경우 비렉스 브랜드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준비할 예정이다.
코웨이 관계자는 "최상의 휴식이라는 본질적 가치에 더욱 충실한 비렉스 브랜드를 앞세워 슬립ㆍ힐링케어 가전의 새로운 시대를 열어가겠다"고 말했다.


![[증권사2Q] 60개사 중 탑10, 총 순이익 80% 독차지…양극화 고착화](http://www.ekn.kr/mnt/thum/202508/news-p.v1.20250819.71d04a0f2a834aaa82e2d62ad1a78218_T1.jpeg)


![[특징주] TYM, 미·러·우 정상회담 기대감에 장중 9% 급등](http://www.ekn.kr/mnt/thum/202508/news-p.v1.20250820.d3472054092148269c92fb6c56d3af44_T1.png)
![[특징주] 조선 기자재주 에스엔시스, 상장 둘째날 급락](http://www.ekn.kr/mnt/thum/202508/news-p.v1.20250820.49575aaec7f841b7bef82fc2d440aafe_T1.png)


![[EE칼럼] 이 산이 아닌가벼](http://www.ekn.kr/mnt/thum/202508/news-p.v1.20240314.f6bc593d4e0842c5b583151fd712dabc_T1.jpg)
![[김병헌의 체인지] 관세와 안보, 합의의 디테일이 국익을 가른다](http://www.ekn.kr/mnt/thum/202508/news-p.v1.20240625.3530431822ff48bda2856b497695650a_T1.jpg)
![[이슈&인사이트] 대만과 영국의 국민소환제](http://www.ekn.kr/mnt/thum/202508/news-p.v1.20240321.d4a5236841154921a4386fea22a0bee8_T1.jpg)
![[데스크 칼럼] 성장이라는 마라톤, 발목에 모래주머니](http://www.ekn.kr/mnt/thum/202508/news-p.v1.20250817.db44a2e96f864207831ca7964cba1783_T1.jpeg)
![[기자의 눈] ‘5000피’ 외치기 전에…필요한 건 기대보다 기반](http://www.ekn.kr/mnt/thum/202508/news-p.v1.20250819.6f965fdb2e1844bbac5a23ec9fa4d53f_T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