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김철훈

kch0054@ekn.kr

김철훈기자 기사모음




대웅펫, 반려동물 영양제 브랜드 ‘애니웰’ 론칭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2.12.06 12:23

반려동물 위한 오메가3, 프로바이오틱스 출시
사람 음식 수준의 '휴먼 스탠다드'로 차별화

대웅펫 애니웰 신제품 2종

▲대웅펫 ‘애니웰’의 신제품 ‘애니웰 식물성 rTG오메가3’와 ‘애니웰 프로바이오틱스 이뮨’

[에너지경제신문 김철훈 기자] 대웅제약의 반려동물 헬스케어 전문 계열사 ‘대웅펫’이 반려동물 영양제 브랜드를 론칭하며 반려동물 시장진출을 본격화했다.

대웅펫은 반려동물 영양제 브랜드 ‘애니웰’을 론칭하고 ‘애니웰 식물성 rTG오메가3’와 ‘애니웰 프로바이오틱스 이뮨’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대웅펫의 ‘애니웰’은 장, 눈, 관절, 비만관리 등 반려동물의 특정 부분이나 증상을 집중 케어할 수 있는 반려동물 맞춤형 영양제 브랜드이다.

대웅펫은 지난달 대웅제약의 스테디셀러인 고함량 비타민 ‘임팩타민’을 반려동물 전용으로 개발한 ‘임팩타민펫 강아지·고양이’를 출시하며 국내 반려동물 영양제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대웅펫은 우루사, 베아제, 이지엔6 등 대웅제약의 기존 브랜드를 계승해 반려동물 전용으로 선보이는 전략과 반려동물 맞춤형 브랜드 ‘애니웰’을 운영하는 ‘투 트랙 전략’으로 국내 반려동물 영양제 시장에서 빠르게 우위를 차지한다는 목표이다.

이번에 출시한 ‘애니웰 식물성 rTG오메가3’는 오메가3 오일에 비타민D, 비타민E를 더한 3중 기능성 영양제이고 ‘애니웰 프로바이오틱스 이뮨’은 반려동물의 장 건강과 면역력을 동시에 관리하는 유산균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대웅펫의 ‘휴먼 스탠다드’ 원칙으로 생산했다. △사람도 먹을 수 있는 원료 사용 △건강식품 제조시설 협업 △식품 품질관리 기준 적용 △제품 내 영양성분 표시 등 사람 음식에 적용되는 원칙을 그대로 적용해 안심하고 먹일 수 있도록 했다.

문재봉 대웅펫 대표는 "최근 반려인들 사이에서 장, 관절, 눈 건강을 관리하는 맞춤형 제품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어 애니웰이 좋은 선택지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차별화된 전략으로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 충족하는 제품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kch0054@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