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삼진제약 ‘위시헬씨’의 건강기능식품 ‘하루엔진’ 제품군 |
삼진제약은 남성 활력증진에 맞춘 영양밸런스는 물론 눈, 간, 혈행건강과 지구력 증진까지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건기식 ‘하루엔진 포 맨’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하루엔진 포 맨’은 남성의 건강과 라이프스타일에 초점을 맞춘 제품으로, 에너지 충전을 위한 고함량 비타민, 야근과 회식으로 지친 간을 위한 밀크씨슬과 옥타코사놀, 혈행 건강을 위한 고품질 ‘rTG 오메가3’ 등을 담았고 나이아신, 엽산, 타우린, 아미노산 등을 추가했다.
특히 180년 역사의 노르웨이 에팍스(EPAX)社의 흡수율 높은 고품질 rTG 오메가3는 혈중 중성지질과 혈행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고 루테인 성분은 노화로 인해 감소될 수 있는 황반색소밀도를 유지하게 해 눈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다.
‘하루엔진 포 맨’은 기존 ‘하루엔진’과 동일하게 ‘개별보호포장’ 공법을 채택, 3가지 형태로 구성된 정제와 캡슐을 개별 포장함으로써 각 성분의 간섭이나 변질 등으로부터 안전한 보관이 가능하게 한다.
삼진제약 토탈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는 지난 9월 ‘하루엔진’의 첫 번째 라인업으로 ‘여성을 위한 ‘하루엔진 포 우먼’을 출시했고 이번에 두 번째 라인업으로 ‘하루엔진 포 맨’을 출시했다. 올해 하반기 출시된 삼진제약 간판 건기식 하루엔진은 초도물량이 모두 완판되는 등 호응을 얻고 있으며 삼진제약은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 라인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삼진제약 관계자는 "하루엔진 포 맨은 기초영양은 물론 남성을 위한 활력 비타민, 미네랄, 눈, 간, 혈행건강과 지구력 증진까지 하루 한 장으로 챙길 수 있도록 했다"며 "이러한 섭취 편의성을 통해 시장에서 높은 선호도를 유지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kch0054@ek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