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김철훈

kch0054@ekn.kr

김철훈기자 기사모음




동국제약 '메이올웨이즈', 관절·연골 건기식 ‘프라임 관절건강 타베트리’ 출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2.11.22 15:48

아마존 유역 타히보 나무 추출물 주성분...식약처 개별인정형 원료 승인

동국제약 프라임 관절건강 타베트리

▲동국제약 ‘메이올웨이즈’의 건강기능식품 ‘프라임 관절건강 타베트리’

[에너지경제신문 김철훈 기자] 동국제약의 헬스&이너뷰티 브랜드 ‘메이올웨이즈’가 건강기능식품 ‘프라임 관절건강 타베트리’를 새로 출시했다.

‘프라임 관절건강 타베트리’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개별인정형 원료로 인정받은 타히보 추출물이 주성분으로 들어 있어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기식이다.

타히보 추출물은 브라질 아마존강 유역에 자생하는 타히보 나무의 외피와 심재 사이의 내피에 존재하는 성분이다.

주정 저온 추출 후 동결건조 방식의 3개국 특허 추출공법으로 가공한 원료로 식물 유래 성분이라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뼈 건강과 항산화, 세포보호 등 기능성을 지닌 비타민, 미네랄 5종을 배합했다.

메이올웨이즈는 ‘언제나 싱그러운 5월 같은 그린 라이프’를 슬로건으로 하는 동국제약의 헬스&이너뷰티 브랜드로 면역력 강화, 혈행건강, 이너뷰티를 위한 제품과 프리미엄 원료의 멀티비타민 등 제품을 전국 54개 백화점에 있는 메이올웨이즈 오프라인 매장과 동국제약 온라인몰 ‘DK샵’에서 판매하고 있다.

동국제약 담당자는 "겨울철 기온이 낮아지면 관절과 연골의 운동능력과 탄력 등이 떨어져 통증을 유발하는 경우가 많다"며 "이를 위한 소비자 수요를 반영해 출시된 만큼 프라임 관절건강 타베트리가 연골 건강을 염려하는 소비자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kch0054@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