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조하니

inahohc@ekn.kr

조하니기자 기사모음




CJ푸드빌 빕스, 25일까지 스테이크 최대 90% 할인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2.09.07 09:45

거리두기 해제 이후 첫 추석 기념 스테이크 할인
피크닉 매트·와인캐리백 등 가을 피크닉 제품 증정도

[CJ푸드빌] 빕스 스모키 얌스톤 스테이크

▲CJ푸드빌의 빕스가 판매하는 ‘스모키 얌스톤 스테이크’. 사진=CJ푸드빌

[에너지경제신문 조하니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올 상반기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이후 첫 추석인 만큼 일부 스테이크 제품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7일 CJ푸드빌에 따르면 오는 8일부터 25일까지 ‘스모키 얌스톤 립아이 스테이크’와 ‘스모키 얌스톤 채끝 등심스테이크’를 90%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골든 프리미어 토마호크(750g)’ 스테이크는 매장 당 50개 한정 수량을 50% 할인가로 판매한다.

행사 대상 스테이크는 성인 2인 샐러드바 정가로 식사 시 주문할 수 있다. 타 쿠폰과 행사·제휴 할인은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매장별 상황에 따라 해당 상품들은 조기 소진될 수 있다.

스테이크 주문 고객 대상으로 가을 피크닉 제품도 증정한다. 프리미엄 스테이크 라인인 △골든 프리미어 △스모크 우드박스 △1997 트러플 본인립아이 △랍스터&스테이크 플래터 주문 고객 선착순 2000명에게는 피크닉 매트를 증정한다. 이 외 스테이크 주문 고객에게는 와인캐리백을 물량 소진 시까지 제공한다. 프리미엄 스테이크 라인 구매 시 피크닉 매트와 와인캐리백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빕스 특화 매장인 ‘빕스 프리미어’와 ‘빕스 테이스트업 플러스’에서 운영하는 와인 페어링존에서는 스테이크와 잘 어울리는 와인을 제공한다. 평일 런치에는 와인 2종을, 평일 디저·주말에는 와인 4종을 취향대로 즐길 수 있다. 와인과 곁들여 먹을 수 있는 각종 치즈와 핑거푸드도 준비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 없는 올 추석에는 가족·친지들 만남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며 "빕스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스테이크, 와인을 즐기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inahohc@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