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조하니

inahohc@ekn.kr

조하니기자 기사모음




아워홈, 신입 영양사·조리사 입문교육 수료식 성료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2.08.29 09:09

지난 26일 마곡 본사서 수료식 개최…신메뉴 발표 등

아워홈 수료식

▲지난 26일 아워홈 서울 강서구 마곡 본사에서 열린 ‘2022년 영양사·조리사 신입사원 입문교육 수료식’ 전경. 사진=아워홈

[에너지경제신문 조하니 기자] 아워홈은 지난 26일 서울 강서구 마곡 본사에서 올해 영양사·조리사 신입사원 입문교육 수료식을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수료식에는 주요 경영진과 임직원, 교육생 66명이 참석했다. 전국 지점 근무자도 온라인 동시 중계를 통해 행사에 함께했다. 수료식 프로그램은 △11일간의 입문교육 스케치 영상 시청 △신메뉴 개발과 영상 제작 발표 △우수 사원 시상 △경영진과의 대화 등으로 구성됐다.

먼저 신메뉴 발표 세션에서는 신입사원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담은 메뉴들이 등장했다. 최신 식음료 트렌드인 ‘건강·테이크아웃’에 맞춰 떠먹는 케밥과 대체육을 활용한 타코(TACO), 라이스랩(Wrap) 등을 선보였으며, 펫푸드와 과일 요거트 등도 소개했다.

경영진과의 대화 세션을 통해 ‘MZ세대 근무 방식’에 대한 의견도 나눴다. 회사 비전과 워라밸(일과 삶의 균형), 회사 주변 맛집 소개 등 다양한 주제로 대화를 이어갔다.

이번 교육 이후 아워홈은 현장 OJT(직무교육훈련)와 멘토링, 개인 역량 강화교육 등 체계적인 교육 과정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통해 신입사원의 회사 사업과 조직문화 이해도를 높이고 성공적인 조직 안착을 돕겠다는 방침이다.

아워홈 관계자는 "사회에 첫 발을 내딛어 모든 게 어색하고 어려웠을 신입사원 수료생들에게 격려와 응원을 보낸다"며 "향후 아워홈의 핵심 인재로 성장하길 기대하며 우수한 교육 프로그램을 마련해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inahohc@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