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기자

mediapark@ekn.kr

박성준 기자기자 기사모음




㈜침향인 김주현 대표, 침향 신제품 출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0.06.19 17:25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침향 전문기업 ㈜침향인의 김주현 대표가 19일 보도자료를 통해 침향 신제품 소개와 더불어 침향나무 연구 및 현지의 적극적인 조림사업, 침향 대량생산 공법 개발 등 그간 ㈜침향인 성과에 대해 밝혔다.

출시된 신제품은 침향인 침향수, 홍삼 제품 ‘침향인 홍삼’, 블랜딩 커피 ‘침향인 카이빈’, 건강 원료와 침향 가루를 포함한 제품 ‘왕실 침향인’, 모유 유산균 ‘침향슬림핏 유산균’ 등이 있다.

브랜드에 따르면, 침향인 침향수는 오랜 연구와 실험을 바탕으로 탄생한 침향 추출물로써, 침향인 고유의 원료 제품으로 생산됐다. 침향수는 침향인의 제품 라인업에 고루 첨가됐다.

김주현 대표는 “침향인은 현재 코로나19 사태를 맞이해 체력 보강과 면역력 향상 등 기능성 침향 제품 생산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현대인들은 각종 건강식품을 과용함으로써, 다양한 부작용을 앓고 있다. 사람마다 체질이 다르고, 그 효과나 작용기전도 다르다. 때문에, 누구에게나 좋은 제품이 아닌, 자신에게 잘 맞는 건강식품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고 밝혔다.

이어 김 대표는 “침향인은 ‘자연스러운 건강함’을 최고의 가치로 삼고, 순수한 침향의 효능을 알리는 데 주력하고 있다. 특히, 침향을 꾸준히 섭취함으로써 건강한 삶을 영위하고, 더 나아가 자신의 내면에 감춰진 진정한 아름다움을 발견하도록 응원하는 것이 침향인의 철학”이라고 밝혔다.

한편, 침향인은 현재 침향나무에서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성분을 인공적으로 생산하는 실험을 진행 중이며, 대중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고급화된 침향 제품을 생산 및 공급한다는 방침이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