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mediapark@ekn.kr

박성준기자 기사모음




심퍼티쿠시, 광화문점 신규 오픈…파인캐주얼 미식 경험 확대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6.01.24 09:00
6

서울 도심 한복판, 광화문에 파인캐주얼 레스토랑 SZIMPATIKUS(심퍼티쿠시)가 새로운 지점 '광화문점'을 오픈했다고 24일 전했다.


이번 광화문점은 광화문 상권의 유동 인구 특성에 맞춰 설계됐으며, 바쁜 일상 속에서의 가벼운 한 끼는 물론 중요한 미팅이나 외국인과의 식사 자리까지 폭넓게 소화할 수 있도록 세련되고 절제된 공간 구성과 효율적 동선을 갖췄다. 도심에서 느낄 수 있는 작지만 확실한 여유를 제안한다.


광화문점에서도 기존 인기 메뉴는 그대로 제공된다. 유러피안 요리를 아시안 스타일로 재해석한 심퍼티쿠시의 시그니처 메뉴는 고객들에게 익숙함과 새로움을 동시에 전달한다.




대표 메뉴로는 불향 가득한 차돌박이와 고사리 크림이 어우러진 차돌 고사리 파스타, 매콤한 고추오일과 명란크림이 조화를 이루는 고추오일 명란크림 파스타, 그리고 육즙 가득한 우대 갈비와 치즈 리조또가 함께하는 '우대 갈비 리조또'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심퍼티쿠시는 본사의 통합 운영 시스템을 기반으로, 모든 지점의 음식, 서비스, 위생을 동일한 기준으로 관리하고 있다. 이를 통해 고객은 어느 매장을 방문하더라도 균일한 품질의 경험을 누릴 수 있다. 현재 용산, 서울역, 성수, 여의도 지점은 높은 예약률과 재방문율을 보이며 안정적인 인기를 이어가는 중이다.


미디어에서도 주목받아 Allure Korea, ELLE, Harper's Bazaar 등에 소개됐으며, 레드벨벳 예리를 비롯해 '하트시그널' 출연진 방문과 연예인 데이트 코스 방송 등으로도 화제를 모았다.


심퍼티쿠시 관계자는 “광화문점은 바쁜 도심 속에서도 누구나 편안하게 머물 수 있는 공간을 목표로 준비했다"며 “본사의 통합 운영 시스템을 통해 전 지점 어디서나 동일한 품질의 음식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심퍼티쿠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