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mediapark@ekn.kr

박성준기자 기사모음




웨딩크라우드, 오는 24~25일 새해맞이 웨딩페스티벌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6.01.06 15:10
8

웨딩크라우드는 2026년 새해를 맞아 '웨딩크라우드 일산 킨텍스 웨딩박람회'를 오는 24일부터 25일까지 이틀간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웨딩크라우드는 전문 웨딩 컨설팅 기업으로, 예비부부를 위한 상담·체험형 웨딩 행사를 지속적으로 운영해오고 있다.


이번 행사는 2026년 새해 첫 달에 열리는 웨딩 행사로, 예비부부가 결혼 준비 항목을 한자리에서 상담하고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약 700평 규모 전시공간에 웨딩홀, 스튜디오, 드레스, 예물, 예복, 한복, 혼수(가전·가구), 허니문 등 결혼 준비에 필요한 주요 분야의 브랜드가 참여해 상담 부스를 운영하며, 일부 프로그램은 체험 형태로 진행된다.




현장에는 웨딩 전문 플래너 및 분야별 전문가들이 상주해 예식 일정과 예산, 준비 순서, 스타일 선호도 등을 바탕으로 1:1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방문객은 부스를 둘러보며 각 브랜드의 구성과 서비스를 비교하고, 준비 과정에서 필요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웨딩크라우드는 현장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한다고 밝혔다. 웨딩드레스 피팅, 메이크업 시연, 퍼스널컬러 진단 등 프로그램을 통해 예비신부가 스타일 방향을 점검할 수 있도록 마련할 계획이다. 프로그램 운영 방식과 참여 조건은 공식 홈페이지 및 현장 안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웨딩크라우드 관계자는 “새해맞이 웨딩페스티벌 콘셉트로, 예비부부가 결혼 준비의 우선순위를 정리하고 필요한 항목을 효율적으로 비교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며 “현장 상담과 체험을 통해 준비 과정에서의 고민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