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mediapark@ekn.kr

박성준기자 기사모음




리싸이클오피스, 화성도시공사와 사무가구·냉난방기·가전·OA기기 납품 계약 체결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6.01.07 09:00
5

▲리싸이클오피스 대표이사 김태수

리싸이클오피스가 화성도시공사와 사무가구, 냉난방기, 가전, OA기기 납품 계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리싸이클오피스는 화성도시공사에 사무용 책상·의자·수납장 등 사무가구 전반, 냉난방기, 가전제품, 복합기 등 OA기기를 공급하게 되며, 단순 납품을 넘어 설치·유지관리·A/S까지 책임지는 원스톱 서비스 체계를 제공할 예정이다.


리싸이클오피스는 그동안 근로복지공단, 오산소방서, 동작문화재단, 고양산업진흥원, 안성시청, 군포시청 등 다수의 공공기관과 나라장터를 통한 계약을 체결하며 공공부문 신뢰 파트너로서의 입지를 꾸준히 다져왔다. 이번 화성도시공사와의 계약 역시 이러한 실적과 품질 경쟁력이 인정받은 결과로 평가된다.




특히 리싸이클오피스는 사무가구·냉난방기·OA기기·가전 등 오피스 필수 품목을 한 번에 공급하는 '올인원 패키지' 체계를 구축하고 있어, 공공기관 입장에서는 업무 효율성 향상, 비용 절감, 관리 편의성을 동시에 확보할 수 있다는 점이 강점이다.


김태수 대표는 “화성도시공사와의 이번 계약은 단순한 납품을 넘어, 공공기관과의 장기적 파트너십을 구축하는 중요한 계기"라며, “앞으로도 공공기관, 지자체, 공기업을 대상으로 신뢰·품질·약속을 최우선 가치로 하는 렌탈 및 납품 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리싸이클오피스는 향후에도 나라장터 및 조달 시장을 중심으로 공공부문 진출을 지속 확대하며, 사무공간 구축부터 유지관리까지 책임지는 종합 오피스 솔루션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