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조탁만

hpeting@ekn.kr

조탁만기자 기사모음




금정구지역자활센터, 네일 전문 브랜드 봄날뷰티디자인과 MOU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5.07.30 12:07
사회적협동조합 금정구지역자활센터는 지역 내 취약계층의 삶의 질 향상과 지속 가능한 상생 협력 모델 구축을 위해 네일 전문 브랜드 봄날뷰티디자

▲사회적협동조합 금정구지역자활센터는 지역 내 취약계층의 삶의 질 향상과 지속 가능한 상생 협력 모델 구축을 위해 네일 전문 브랜드 봄날뷰티디자인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부산=에너지경제신문 조탁만 기자 사회적협동조합 금정구지역자활센터는 지역 내 취약계층의 삶의 질 향상과 지속 가능한 상생 협력 모델 구축을 위해 네일 전문 브랜드 봄날뷰티디자인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복지와 일자리라는 두 축을 중심으로 실질적인 사회적 가치 실현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봄날뷰티디자인은 사회복지시설 봉사, 지역 행사 참여, 취약계층 대상 네일 케어 서비스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계획했다.


또 정기적인 네일 전문 자원봉사 활동, 서비스와 물품 후원, 자활 참여자 대상의 직업 체험 기회 제공 등 협력사업을 본격화한다.


김예원 봄날뷰티디자인 대표는 “기업의 자원을 지역사회에 환원하는 것은 사회적 책임이며 이번 협약은 더 많은 전문가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누구도 소외되지 않는 사회, 함께 살아가는 공동체를 실현하는 데에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했다.




신요한 금정구지역자활센터 이사장은 “지역 자활센터가 나아가야 할 방향은 연결과 협력에 있으며 이번 협력은 그 출발점이며, 다양한 민간 파트너들과의 공동 프로젝트를 통해 자활 참여자들의 역량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