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송인호

sih31@ekn.kr

송인호기자 기사모음




[에경영상] 이권재 오산시장 “어린이날, 아이들의 큰 웃음 선물로 받았다” 감사 인사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5.05.06 14:44
오산시

▲이권재 오산시장이 5일 어린이날 축제한마당에 참석, 축사를 하고있다 제공=페북 캠처

오산=에너지경제신문 송인호 기자 이권재 오산시장은 6일 “어제만큼은 모든 어른이 아이들의 눈높이로 아이들과 함께 어린이 놀이터로 변신한 오산시청 광장을 가득 메웠다"고 말했다.


이 시장은 이날 자신의 SNS에 올린 글을 통해 이런 사실을 알렸다.


이 시장은 글에서 “어린이날이었지만 저도 아이들의 웃음이라는 큰 선물을 받은 날이었다"고 적으면서 “감사합니다"라고 인사했다.


이 시장은 그러면서 다음 세대에 희망이 되고 꿈이 되고 미래가 되는 우리 어린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늘 곁에서 함께 하겠다"고 강조했다.


동심으로 돌아간 하루, 아이들과 함께한 행복한 어린이날 제공=이권재 TV

앞서 이 시장은 전날 같은 SNS에 올린 <꿈꾸는 어린이, 빛나는 오산의 내일>이란 제목의 글을 통해 “세상에서 가장 맑고 소중한 웃음, 꽃처럼 피어나는 꿈을 품은 어린이들이 있어 우리 오산시는 언제나 희망으로 가득하다"고 밝혔다.




이 시장은 또 “아이들이 그리는 미래가 더 따뜻하고 아름답게 펼쳐질 수 있도록 저를 비롯한 우리는 모두 든든한 어른이 되겠다"면서 “오늘 하루, 어린이들이 사랑받고 있다는 것을 마음껏 느끼길 바라며 행복한 추억을 가득 담는 멋진 어린이날이 되길 바란다"고 했다.


오산시

▲이권재 오산시장의 어린이날 축제한마당 참석 모습 제공=페북 캠처

이 시장은 아울러 “꿈꾸는 어린이 빛나는 미래, 어린이날을 축하하고 어린이들의 눈부신 내일을 늘 진심으로 응원한다"면서 “오늘 아이들의 웃음소리가 오산시청 광장 가득 퍼질 수 있었던 건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마음을 나눠주신 관계자, 봉사자 여러분 덕분"이라고 인사했다.


이 시장은 끝으로 “오산의 미래인 아이들을 위해 아낌없이 애써주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깊이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