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송기우

kwsong@ekn.kr

송기우기자 기사모음




플로르 방송 제작사, 하재혁·이서율 모델과 함께한 2025 봄 화보 공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5.04.10 17:24

어린이 모델 캐스팅 및 콘텐츠 전문 제작사 플로르 방송 제작사가키즈 모델 하재혁, 이서율과 함께한 2025 봄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2025 FLOR NEW SEMESTER를 주제로, 새 학기를 맞이하는 아이들의 설렘과 희망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새싹이 피어나는 봄처럼 아이들의 성장과 시작을 응원하는 의미를 담아 촬영이 진행됐다.


따뜻한 햇살 아래, 플로르 방송 제작사의 키즈 모델들이 함께 어우러진 이번 촬영은 아이들의 순수함과 활기찬 에너지를 자연스럽게 표현했다. 화보를 통해 어린이들의 순수한 꿈과 기대를 한층 더 생생하게 전했다.


플로르 방송 제작사, 하재혁·이서율 모델과 함께한 2025 봄 화보 공개

수줍은 미소로 눈길 끈 하재혁 모델


하재혁 모델은 하얀색 의자에 앉아 환한 미소를 지으며 밝은 분위기를 이끌었다. 스트라이프 패턴의 교복 셔츠와 회색 마이를 매치해 봄과 꽃샘추위가 공존하는 계절감을 따뜻하게 표현했다. 특히, 수줍게 붉어진 양 볼과 살짝 올라간 입꼬리는 새 학교와 새 친구들을 만나는 설렘과 긴장감을 동시에 담아내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플로르 방송 제작사, 하재혁·이서율 모델과 함께한 2025 봄 화보 공개

단정한 매력 뽐낸 이서율 모델


이서율 모델은 웨이브 머리를 깔끔하게 핀으로 정리하고 리본 타이로 포인트를 준 교복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우산을 들고 환하게 웃는 모습은 새 학기에 대한 기대감으로 가득 찬 밝은 학생의 이미지를 떠올리게 했다. 깔끔한 스타일링과 자연스러운 포즈로 단정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내며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플로르 방송 제작사, 어린이들의 꿈을 키우다


새 학기의 설렘을 하재혁, 이서율 모델만의 개성으로 담아낸 이번 화보를 통해 플로르 방송 제작사는 봄의 따스함과 새 출발의 기운을 전하고자 했다. 하재혁 모델은 살짝 지어진 미소와 여유로운 포즈로 새 학기의 설렘을 표현했고, 이서율 모델은 생기 가득한 표정과 단정한 포즈로 기대감 가득한 모습을 연출했다. 두 모델 모두 각각의 표정과 분위기로 다가올 새 학기에 대한 기대를 표현하며 보는 이들에게 따뜻한 감동을 선사했다.


어린이 모델 전문 캐스팅 회사이자 콘텐츠 제작사인 플로르 방송 제작사는 대표 콘텐츠인 어린이 영어 교육 프로그램 당근과 캐롯을 비롯해 다양한 키즈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당근과 캐롯은 현재 시즌 12까지 제작되어 시즌 9까지 방영을 마쳤으며, 유튜브와 유치원 등 교육 기관에서도 널리 활용되고 있다.


플로르 방송 제작사는 4세부터 13세까지 어린이라면 누구나 홈페이지를 통해 키즈 모델 오디션에 지원할 수 있다고 밝혔다. 앞으로도 플로르 방송 제작사는 다양한 키즈 모델들과 함께 어린이들의 순수하고 밝은 모습을 담은 콘텐츠를 선보이며,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해 나갈 예정이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