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07일(토)
에너지경제 포토

고지예

kojy@ekn.kr

고지예기자 기사모음




이찬원, 12년지기 절친 공개..한우→우삼겹 ‘4단 고기 먹방’까지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11.07 13:25
이찬원

▲8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이찬원과 그의 12년지기 절친들의 훈훈한 일상이 공개된다.KBS 2TV

'편스토랑' 이찬원의 고향친구 삼총사가 모인다.


8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이찬원과 그의 12년지기 절친들의 훈훈한 일상이 공개된다.


이찬원은 VCR이 공개되기 전 “이찬원 인생 최초 공개되는 것들이 나온다. 긴장되고 떨린다"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 공개된 VCR에는 이찬원의 집을 제 집처럼 이용중인 의문의 남성들이 포착됐다. 우람한 팔근육을 자랑하는 남성이 이찬원의 집에서 샤워를 하고 나온데 이어, 또 다른 남성이 소파에 앉아 제 집처럼 편히 쉬고 있었던 것. 정작 집주인인 이찬원의 모습이 보이지 않아 궁금증을 끌어올렸다.


알고 보니 이들은 이찬원과 고등학생 때부터 함께 해온 12년 지기 고향 절친으로, 이찬원은 아침부터 고기가 먹고 싶다는 삼총사 친구들을 위해 한우 등심을 사러 나간 것. 집으로 돌아온 이찬원은 “내가 또 고깃집 아들이잖아"라며 자연스럽게 친구들을 위해 한우 등심을 굽기 시작했고 친구들은 고기에서 눈을 떼지 못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찬원은 맛있게 먹는 친구들을 흐뭇하게 바라본 후 친구들의 먹방 흐름이 끊기지 않도록 바로 돼지고기 삼겹살을 준비했다. 뿐만 아니라 고기의 맛을 업그레이드시켜 줄 특제 막장을 만들어 곁들였다. 이날 이찬원과 친구들은 아침부터 한우 등심, 삼겹살, 제육볶음, 우삼겹된장찌개까지 무려 4단계의 고기 먹방을 펼쳐 '편스토랑' 식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고.




한편 이날 이찬원의 삼총사 친구들은 그동안 이찬원에게 말하지 못했던 진심을 털어놓는다. 한 친구는 이찬원이 자신의 회사에 와서 단체 회식을 쐈다는 사실을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스튜디오에서 이찬원은 “원래 친구들 챙기는 걸 어렸을 때부터 좋아했나?"라는 물음에 고개를 끄덕이며 “학창시절 주머니 사정이 어려웠을 때도 물류 아르바이트해서 친구들에게 밥을 쏘곤 했다. 그게 좋았다"라고 회상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외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찬도라의 상자'가 오픈돼 이찬원의 충격적인 과거가 공개된다. 또한 이찬원과 친구들의 뭉클한 우정도 확인할 수 있다.


8일 오후 8시 30분 방송.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