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송인호

sih31@ekn.kr

송인호기자 기사모음




이재준 수원시장, "잼버리 대원과 시민 안전 확보에 최선 다한 공직자들에게 감사"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08.12 20:09
clip20230812200327

▲사진제공=페북 캡처

이재준 수원시장은 12일 SNS를 통해 "태풍 카눈도 무사히 지나가고 수원의 잼버리 대원들의 여정도 모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이 시장은 이날 <굿바이 잼버리>란 제목의 글을 통해 이런 사실을 알리고 "그동안 시민과 잼버리 대원의 안전에 최선을 다한 공직자들에게 감사하다"고 인사를 전했다.

이 시장은 글에서 "수원의 매력을 전부 느끼기엔 짧은 기간이지만, 갑작스러운 방문에도 최선을 다해준 공직자들과 우리 시민들의 따뜻한 환대 덕분에 무사히 마무리할 수 있었다"고 적었다.

이 시장은 이어 "1300여 명의 단원을 맞이하는 것도 중요했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건 모두의 안전이었다"면서 "시민과 단원들의 안전 모두를 지키기 위해 이틀 동안 뜬눈으로 밤을 새우고 현장을 점검하며 준비한 우리 공직자들에게 감사하다"고 인사했다.

25-tile

▲사진제공=페북 캡처

이 시장은 그러면서 "한반도를 관통하는 태풍에도 우리 수원이 무사할 수 있었던 것은 모두 여러분 덕분"이라고 덧붙였다.

이 시장은 끝으로 "Draw your dream(너의 꿈을 펼쳐라)가 이번 잼버리 주제"라면서 "우리 수원에서 펼쳤던 여러분의 꿈이 행복한 기억으로 오래오래 남기를 바라며 다시 만나는 그날까지, Goodbye Jamboree!"라고 말했다.

수원=에너지경제신문 송인호 기자 sih31@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