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송인호

sih31@ekn.kr

송인호기자 기사모음




평택시, ‘2023 평택시 일자리박람회’ 13일 개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04.03 22:17

취업의 길라잡(JOB)이!,,,48개 업체에서 1254명 모집

[크기변환]사본 -1_2023_평택시_일자리박람회_개최

▲일자리 박람회 포스터 사진제공=평택시

경기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오는 13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이충문화체육센터에서 관내 우수기업의 구인난 해소 및 구직자의 취업 기회 확대를 위한 「2023 평택시 일자리박람회(취업의 길라잡(JOB)이!)」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시에 따르면 이번 일자리박람회에는 총 48개 우수업체가 참여해 사무·생산·영업·판매 등 여러 직종에서 1254명을 모집한다.

각 기업의 인사담당자가 직접 참여하는 이번 행사는 구직자와 인사담당자가 1:1 개별면접을 진행하고 면접 우수자는 해당 기업체 채용 기회를 부여할 예정이다.

또 평택고용센터, 평택상공회의소 등 평택시 일자리센터 협력 기관들은 채용홍보관 부스를 통해 구직자들에게 계층별, 연령별 맞춤형 취업 상담 및 일자리 지원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또한 구직자들의 볼거리와 체험 기회 확대를 위해 지문적성검사관, 취업타로관 등 부대행사 부스를 운영해 취업 면접 행사에서 더 나아가 구직자 개인이 스스로 적성을 찾아가는 즐거움도 함께 누릴 수 있는 행사가 되도록 준비했다.

이와함께 문서 출력 및 복사 등을 지원하는 문서지원대, 일자리 정보 등을 실시간으로 검색할 수 있는 정보검색대, 이력서에 첨부할 반명함판 사진을 즉석에서 촬영할 수 있는 무료 사진 촬영관, 이력서 작성 컨설팅 등 입사 지원 편의시설 설치로 구직자들의 면접 활동을 적극 지원하기로 했다.
평택=에너지경제신문 송인호 기자 sih31@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