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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권재 오산시장 사진제공=페북 캡처 |
이 시장은 전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합리적으로 깊이 있게 논의했는데 도무지 이해되지 않는다"며 "오늘도 내일도 우리 시민들의 민원실 이용 불편은 계속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 시장은 글에서 "불필요한 공간을 재구성해 쾌적한 민원 대기 공간을 확보하고 지능형 민원 순번발급기, 카카오톡 알림 서비스로 민원 대기시간 효율성을 높이는 일"이라며 "참으로 안타까운 마음"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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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제공=페북 캡처 |
이 시장은 그러면서 "민원실의 만성적인 시민 불편을 모를 리 없을 텐데 민원실 환경개선 예산이 왜? 시민의 복리 증진이 아닌 낭비성 선심성 예산인지 저는 도저히 수긍할 수 없다"고 덧붙였다.
오산=에너지경제신문 송인호 기자sih31@ek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