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정재우

jjw5802@ekn.kr

정재우기자 기사모음




한풍제약, 부산시 약사들과 함께한 심포지엄 성료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03.27 17:30
심포지엄 부산

▲한풍제약이 부산시 약사들과 함께한 심포지엄을 개최 했다.(제공-한풍제약)

한풍제약은 지난 25일 오후 4시 30분부터 오후 7시까지 부산시 약사회관 대강당에서 ‘한풍 글로리 심포지엄 인 부산(Hanpoong Glory Symposium in Busan)’을 개최했다.

이번 심포지엄은 올해로 50주년을 맞은 한풍제약이 마련한 특별한 행사로 학술적 가치를 공유하고 약국의 일반약 판매 활성화를 위해 기획됐다.

부산 지역에 거주하는 80여 명의 약사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고 이향란 약사(한빛메디칼약국)가 사회를 맡았다. 변정석 부산광역시 약사회장의 인사말로 시작한 이번 심포지엄은 3가지 주제로 진행됐다.

김성건 약사(서울공덕역 마트약국)는 심혈관 질환 예방 및 개선 신제품인 천연물 의약품 ‘심적환’을 소개했고, 최해륭 약사(구리소미약국)는 롱코비드(Long-Covid, 코로나19에 따른 후유증을 이르는 말)에 대처하는 한약제제 및 일반약들을 소개했다. 아울러 이향란 약사와 최해륭 약사, 박정길 약사, 이상록 약사가 함께 참여해 다양한 치질에 대한 학술 토크로 마무리 했다.

한편 한풍제약은 3월부터 전국적인 오프라인 심포지엄을 진행하고 있으며 300억 원을 투자한 전용면적 2500평 규모의 일반의약품 CMO 전용 신공장을 완공해 종합 비타민 및 경옥고 등 위수탁 10여 종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안동=에너지경제신문 정재우 기자jjw5802@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