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송인호

sih31@ekn.kr

송인호기자 기사모음




바이오코스 신사업, "UNICIRCLE" 인플루언서 종합 마케팅 서비스 '출범'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03.25 08:49

‘유니써클’이라는 새로운 체험 서비스 솔루션 활용

[크기변환]유니써클

▲사진제공=바이오코스

경기도 소재 바이오코스가 25일 ‘유니써클’이라는 새로운 체험 서비스 솔루션으로 인플루언서 종합 마케팅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바이오코스에 따르면 유니써클은 고품질의 컨텐츠와 영향력을 가진 인플루언서들로 이루어진 SNS 마케팅 솔루션으로 약 2년간의 파워 인플루언서의 직접적 협찬 및 다이렉트 소통으로 검증을 마친 인플루언서들로만 구성된 특징이 있다.

수많은 제품들을 함께 리뷰 캠페인 해오며 비정상 계정 및 조작된 팔로워 수를 가지거나 일명 제품만 받고 활동은 하지 않는 저품질의 인플루언서는 철저하게 제외하고 진성 인플루언서에게만 협찬 할 수 있는LAB을 구축해 캠페인 진행에 있어 우수한 결과를 도출 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특히 유니써클 서비스는 "신제품"의 빠른 홍보를 위해 단기간에 많은 컨텐츠를 확산할 수 있는데 특화돼 있으며 인스타그램과 블로그2개의 채널만을 보다 전문성 있게 운영한다.

각 고객사마다 1:1 밀착 담당자가 관리하며 협찬 진행한 인플루언서와도 직접적으로 1:1 밀착 소통이 가능하여 적은 비용으로도 높은 품질의 컨텐츠를 기대할 수 있다.

신규사업 책임자인 이가희 바이오코스 과장은"이번 사업 확장으로 바이럴 영역에서 더욱 폭넓은 마케팅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영향력 있는SNS 콘텐츠를 제작하고, 브랜드의 콘텐츠 재생산을 지원해MBB(대형 고객사)에게 새로운 마케팅 솔루션을 제안하며 기존 보유 인플루언서 중 영향력 있는 뷰티, 패션, 육아 인플루언서가 다수라는 점에서 뷰티, 패션 분야 마케팅에 매우 큰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보인다" 고 말했다.


경기=에너지경제신문 송인호 기자sih31@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