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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일 서울 중구 NH농협은행 본점에서 열린 ‘2022 금융소비자보호 연도대상’ 시상식에서 이석용 농협은행장(앞줄 오른쪽 다섯번째)이 수상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농협은행의 금융소비자보호 연도대상은 금융소비자의 소중한 자산을 보호하고 권익을 제고한 우수 직원들을 격려하기 위한 시상식이다. 또 농협은행에 우수 제안을 한 고객을 초청해 금융소비자보호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제공한다는 취지도 있다.
이석용 농협은행장은 이날 제안 우수고객, 금융사기 예방 우수 직원 등 총 17명을 시상했다.
이 행장은 "고객 신뢰는 농협은행을 성장할 수 있게 한 가장 큰 밑거름이었다"며 "앞으로도 고객 의견을 받아 문제점을 신속하게 개선하고 소비자보호를 적극 실천해 금융소비자로부터 신뢰받는 은행이 되겠다"고 말했다.
dsk@ekn.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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