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KB라이프생명이 가장 먼저 지지와 응원을 보내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정자영 KB라이프생명 마케팅본부장 상무(사진 왼쪽)가 DM채널 1호 고객(우)과 만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KB라이프생명은 KB 라이프파트너, GA(법인보험대리점), BA(방카슈랑스), DM(직접판매) 등을 활용한 멀티채널 전략을 펼치고 있다. 이에, KB라이프생명은 출범 후 영업채널별 1호 고객을 선정해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고객들은 "힘든 일이 생겼을 때 이번에 가입한 KB라이프생명 보험상품이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며 "쉽게 찾아올 수 없는 1호 고객으로 선정돼 기쁘고 앞으로도 KB라이프생명을 항상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KB라이프생명 관계자는 "KB라이프생명은 이번 기회를 통해 고객들이 공통으로 말씀하신 보험의 가치와 중요성에 대한 다시 한번 생각하고 무게감을 다지게 되는 계기가 됐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