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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회원 전용 상담센터 신설. |
회원지원센터는 기존 회원지원서비스를 포함, 협회에서 추진 중인 모든 사업·업무의 애로사항을 해결하고 맞춤형 상담을 제공하고자 개설되었다.
정회원이 대표번호로 전화하면 회원지원부서와 바로 연결되어 협회가 제공하는 서비스들에 대해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상담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가능하다.
조준희 KOSA회장은 "올 한 해에만 320개 신규 정회원사가 가입, 총 정회원 수가 2700개사를 돌파한 것은 협회 서비스에 대한 회원사들의 높은 만족도를 반영한 것" 이라며, "앞으로도 1만여 회원사들의 권익을 보호하고, SW산업계에 회원의 목소리를 반영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hsjung@ek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