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9일(일)
에너지경제 포토

조하니

inahohc@ekn.kr

조하니기자 기사모음




조선 팰리스, 호캉스·명품 쇼핑 '일석 이조'…'브그즈트 컬렉션' 공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2.09.30 11:31

오픈런 없는 프라이빗 명품 쇼핑 제공
콘스탄스 조식·티 타임·인룸다이닝 와인도

브그즈트 컬렉션

▲조선호텔앤리조트의 ‘조선 팰리스’가 오는 12월 31일까지 선보이는 브그즈트 컬렉션 패키지. 사진=조선호텔앤리조트

[에너지경제신문 조하니 기자] 조선호텔앤리조트의 특급호텔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럭셔리 컬렉션 호텔’이 오는 12월 31일까지 번개장터 명품 편집숍인 ‘브그즈트 컬렉션(BGZT COLLECTION’과 손잡고 ‘조선 팰리스X브그즈트 컬렉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호캉스와 프라이빗 명품 쇼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구성으로, 더 샵스 앳 센터필드 역삼에 위치한 브그즈트 컬렉션 매장에서 프라이빗 서비스와 기프트를 받을 수 있다.

프라이빗 서비스는 제품 구입 시 10% 할인(최대 20만원), 시계 일오차 체크와 자성 제거 서비스나 주얼리 세척 서비스 중 선택, 프라이빗 VIP 쇼퍼 서비스, 컨시어지 서비스 등이다.

본 패키지 선택 후 체크인 시 오드떵(Eau de Temp) 유기농 프리미엄 시계와 주얼리 세척 키트도 제공한다. 오드떵은 1823년에 창립된 스위스 알코(ALCO)사 제품으로 소나무 추출물과 빙하수 등 스위스 유기농 원료로 만들어진 세척제다.

패키지 선택 시에는 콘스탄스 뷔페 레스토랑에서 2인 조식을 비롯해 그랜드 리셉션에서 커피와 쿠키 서비스를 제공한다. 객실 타입별 추가 혜택도 마련했다. 그랜드 마스터룸 이상 투숙객에게는 객실 내에서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인룸다이닝 와인과 핑거푸드 구성의 ‘스테이 딜라이트’를 제공한다. 스위트룸 이상 이용 고객에게는 1914 라운지앤바에서 와인과 핑거푸드를 즐길 수 있는 ‘1914 팰리스’ 혜택을 선보인다.

패키지는 올해 말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투숙 가능 일자는 오는 10월 7일부터 12월 31일까지다. 객실은 그랜드 마스터스룸 타입부터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부가세를 제외한 75만5000원부터다.

조선 팰리스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자신의 취향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MZ세대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기획한 패키지"라며 "도심 속에서 편안한 휴식과 여유로운 쇼핑을 즐기며 가을 호캉스를 만끽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inahohc@ekn.kr

배너